THE PRESTIG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2-28

THE PRESTIGE

흐르는 시간의 틈 사이에서 우아함을 발견하다. 한층 더 진보한 모습의 오메가 드 빌 프레스티지 컬렉션.

지름 41mm의 세드나™ 골드 케이스를 장착한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파워 리저브 41MM. 돔형 실버 컬러 다이얼 위로 PVD 처리한 세드나™ 골드 핸드를 더하고 로마숫자와 카보숑 컷 인덱스를 교차 배열했다. 6시 방향의 날짜 창 위로 초승달 모양의 270도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가 자리하며, 9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드를 갖췄다.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인하우스 칼리버 오메가 8810으로 구동하며, 55시간의 파워리저브가 가능하다. 버건디 컬러 레더 스트랩을 함께 제공한다. Omega.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드 41MM. 세드나™ 골드 케이스를 장착한 왼쪽 모델은 선레이 마감 처리한 돔형 다크 블루 다이얼, 동일한 색상의 레더 스트랩을 매치했다. 스틸 케이스로 전개하는 오른쪽 모델은 와인 버건디 컬러 다이얼과 레더 스트랩이 조화를 이룬다. 다이얼 가장자리에 레일 웨이 미니트 트랙이 자리하며, 3시 방향에 날짜 창, 6시 방향에 스몰 세컨드를 갖췄다. 55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는 오메가 마스터 코-액시얼 칼리버 8802를 장착했다. 모두 Omega.





스틸 & 세드나™ 골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버전의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파워리저브 41MM. 빈티지 모델이 연상되는 특별한 질감의 리넨 다이얼이 아름답다. 코-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를 탑재한 자동 와인딩 칼리버 오메가 8810으로 구동해 극도로 정교하다. Omega.





드 빌 프레스티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40MM. 두 모델 모두 스틸 & 세드나™ 골드 케이스를 채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위 모델은 그레이 선레이 다이얼과 동일한 색상의 레더 스트랩을 매치했다. 아래 모델은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의 브레이슬릿을 장착하고, 실버 컬러 다이얼을 더했다. 데일리 워치로 적합한 간결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를 통해 오메가 마스터 코-액시얼 칼리버 8800의 자태를 감상할 수 있다. 모두 Omega.

 

에디터 이혜미(프리랜서)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