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셀럽들의 카디건 연출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3-27

봄철, 셀럽들의 카디건 연출법

평범하다고 치부하기엔 너무나도 다양한 매력이 있는 카디건의 세계 속으로


HELSA Elvira Cardigan in Black

엘사 호스크
카디건이 캐주얼하다고만 생각했다면 이번 시즌 새롭게 도전해도 좋다. 격식 있는 자리에서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카디건 스타일링 팁이 있다면, 팬츠 혹은 스커트와 셋업 룩으로 연출하는 것. 엘사 호스크처럼 버튼다운 블랙 카디건에 마이크로 쇼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의 업타운 룩을 완성하자.






THE ELDER STATESMAN Jolly Striped Cashmere Cardigan

니키 힐튼 로스차일드
봄맞이 피크닉을 가거나 여행을 떠날 때 참고하면 좋은 패션!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하늘하늘한 점프슈트에 에스닉한 컬러풀 미디 카디건을 레이어링해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한 니키 힐튼. 스트로 소재나 비비드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금상첨화다.






GUCCI Cruise 2024 Silver Sequin Cardigan

키아라 페라그니
카디건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있다. 이너 톱과의 색다른 매치는 물론 단독으로 입었을 때 재킷의 효과까지 안겨주기 때문. 몸에 꼭 맞는 타이트한 실버 카디건에 루스한 핏의 테일러드 팬츠를 매치한 키이라 페라그니는 매니시하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트렌드세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CHANEL Metiers D’art 2023/24 Cardigan

크리스틴 스튜어트
휴양지에서도 빛을 발하는 카디건의 활약! 크리스틴 스튜어트처럼 비키니 톱에 카디건을 쓱 걸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돋보이는 리조트 룩이 완성된다. 만약 바캉스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가죽 쇼츠나 스커트를 더해 트렌디하게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MARDI MERCREDI Cashmere Blend Cardigan

태연
하루가 다르게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설레는 마음 가득한 봄날, 이런 때는 태연처럼 발랄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레터링 프린트 티셔츠에 화이트 벌룬 미니스커트, 그레이 카디건을 무심하게 툭 걸친 뒤 니삭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 끝.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hoskelsa, @nickyhilton, @chiaraferragni, @taraswennen, @taeyeon_s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