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 YOUR SKIN WITH POLA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6-18

PROTECT YOUR SKIN WITH POLA

점점 강해지는 한여름의 태양 아래 피부를 지키는 폴라의 스킨케어 솔루션.

POLA 화이트샷 페이셜 세럼 70년 미백 케어 연구의 결정체. 피부 심층부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다크스폿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를 위한 빛을 선택하다, B.A 라이트 셀렉터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이 노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피부에 이로운 빛도 있다는 것을 아는지.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는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고 알려진 태양광에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빛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새로운 차원의 선케어 ‘B.A 라이트 셀렉터’를 제안한다. ‘빛을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선택한다’는 발상에서 탄생한 B.A 라이트 셀렉터는 피부에 해로운 자외선과 근적외선은 차단하되 보습과 윤기, 탄력을 높이는 적색광만을 선별 투과시켜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준다. 또 B.A 라인 바이오 액티브 공통 오리지널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도 경험할 수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촉촉하고 가벼운 크림 텍스처는 번들거림이나 백탁 현상 없이 깔끔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전방위 다크스폿 케어, 화이트샷 페이셜 세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또 다른 피부 고민이 있다면 끈질기게 올라오는 기미와 주근깨 같은 다크스폿일 것. 한낮의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데일리 집중 케어가 필요한 이유다. 70년 이상 꾸준히 피부 미백을 연구해온 폴라가 선보인 혁신적 미백 케어 에센스 ‘화이트샷 페이셜 세럼’으로 고질적 문제인 다크스폿을 관리해보자. 1951년부터 피부 미백 연구를 시작한 폴라는 다크스폿의 주원인이 진피층에 침투한 멜라닌 색소라는 점에 주목해 피부 속 깊이 자리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색소침착을 예방하는 새로운 접근법의 스페셜 케어를 제공한다. 핵심 성분 ‘루시놀Ⓡ’은 폴라가 10년간 연구한 끝에 독자 개발해 일본에서 의약외품으로 승인받은 미백 유효 성분으로, 티로시나아제와 티로신이 결합하는 것을 차단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핵심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도록 돕는 모이스처 콤플렉스 ‘MP클리어 리퀴드’가 포함된 7종의 오리지널 성분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으로, 세럼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사용한다.





POLA B.A 라이트 셀렉터 피부에 해로운 빛은 차단하고 피부에 이로운 빛만 선별해 흡수하는 스마트 자외선 차단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폴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