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있는 피크닉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5-04

취향 있는 피크닉

밖으로 나서면 모든 것이 충분하다. 우리에겐 취향 따라 선택할 피크닉 세트가 있으니.

아침에 구운 빵을 곁들인 피크닉
데이오프

화창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 한강공원 잔디밭으로 피크닉 가기 딱 좋은 요즘이다. 치킨과 맥주도 좋지만 예쁘게 포장된 빵과 커피와 떠나는 달콤한 피크닉은 어떨까? 매일 아침 치아바타와 구움과자를 손수 구워내는 ‘데이오프’에서는 알찬 구성의 피크닉 세트를 준비한다. 매장이 뚝섬유원지 근처여서 돗자리에 보냉 포트, 커틀러리가 담긴 바스켓을 들고 한강공원으로 향하기만 하면 된다. 한강을 바라보면서 치아바타 수제 샌드위치와 스콘, 갓 내린 커피와 함께 하면 감성 충만한 피크닉이 완성된다.
ADD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4길 43
바로가기▶ @day______off




홍차의 향긋함과 수제 스콘의 달콤함
티크닉

티와 피크닉의 합성어인 ‘티크닉’이라는 이름처럼 차와 함께 소풍의 기분을 낼 수 있도록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크닉은 세계 유명 산지의 찻잎의 홍차는 물론, 밀크티, 시즌 아이스티 등 찻잎을 베리에이션해 만든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곳이다. 아기자기한 찻잔에 담긴 티를 가게 앞마당에서 즐겨도 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지만 티크닉 세트를 대여해 근처 연트럴파크에 나가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티크닉의 대표메뉴인 코티드 크림과 딸기잼이 올라간 스콘부터 버터크림과 럼향이 가득한 럼레이즌 쿠키와 쇼트브레드 쿠키 등 다양한 티 푸드가 마련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티푸드와 함께 커틀러리와 피크닉 매트가 함께 제공된다.
ADD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147
바로가기▶ @teacnic_official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 한상
유어네이키드치즈

치즈 마니아의 이상적인 피크닉이 이곳에서 현실이 된다. 온라인에서 치즈와 식료품을 팔며 인기를 모은 ‘유어네이키드치즈’의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취향과 난이도별로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치즈를 활용한 각종 요리를 선보인다. 까다롭게 선별한 치즈는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내추럴 와인과 페어링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요즘 반가운 소식은 엄선한 10가지 종류의 치즈와 샤퀴트리, 견과류, 제철 과일로 구성된 치즈 플레이트를 선보인다는 것. 피크닉 음식으로 제격인 치즈 플레이트와 와인을 들고 근처 서울숲 공원에 가면 풍미 가득한 소풍을 즐길 수 있다.
ADD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길 10
바로가기▶ @yournakedcheese




소풍과 단짝, 수제 유부초밥의 변신
엔소쿠

소풍을 위한 도시락이라면 김밥을 먼저 떠올리지만 유부초밥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촉촉한 유부의 달콤함과 속을 가득 채운 다양한 토핑의 조화가 일품인 ‘엔소쿠’는 성수동에 자리 잡은 일본식 유부초밥 전문점이다. 김밥처럼 돌돌 말아 만드는 유부초밥은 맛별로 다른 색상의 귀여운 포장지에 하나씩 준비되는데 익숙한 형태에 새로움이 더해져 인기가 많다. 기본 맛인 야채부터 멸치, 와사비 우엉, 불고기와 게살 등 다채로운 맛으로 준비되어 기호에 맞게 골라 즐기면 된다. 엔소쿠의 피크닉 세트는 유부초밥 8개와 모둠 과일, 음료 또는 맥주로 구성되는데 하루 20세트 한정 판매하고 있다.
ADD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46-10
바로가기▶ @ensoku_official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