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로 변신한 셀레브러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7-01

사업가로 변신한 셀레브러티

‘부캐’의 시대? 헐리우드는 ‘부’ 브랜드의 시대다.

앤워 하디드의 마티르
지지 & 벨라 하디드의 동생이자 팝 스타 두아 리파의 연인이기도 한 앤워 하디드가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 ‘마티르’. 불어로 ‘순교자’를 뜻하는 이름처럼 신성한 문구와 종교적인 모티프를 디자인에 담은 타임리스한 주얼리를 추구한다. 평소 주얼리와 타투를 즐기는 앤워이기에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주얼리 브랜드를 제작하기 위해 약 2년간의 준비 과정을 거치며 소재와 제작 과정에 공을 들였다고. 특히 빈티지 조각에 매료된 그는 주얼리 역시 하나의 조각처럼 느껴지길 원했고 그 결과, 남녀 모두 연출 가능한 중성적이고 심오한 매력의 정교한 주얼리를 제작하게 됐다. 하디드 자매는 물론 연인 두아 리파 등 가족과 연인, 친구들의 든든한 지원군 덕분에 일찍이 매거진 커버를 섭렵하고 공식석상에서도 주얼리의 근사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다.
바로가기 ▶ @martyre


카일리 제너의 켄달
놀라운 발색과 컬러 감으로 론칭과 동시에 연이은 품절대란을 기록하고 있는 카일리 코스메틱, 카일리 스킨. 덕분에 카일리 제너는 메이크업계의 성공한 사업가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뷰티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는 그녀는 일찍이 의류 협업을 함께 했던 언니 켄달과 함께 준비한 메이크업 라인 ‘KENDALL’ 을 얼마 전 새롭게 론칭했다. 라인의 로고, 컬러, 제형, 제품군 등 두 사람이 합심해 오랜 테스트를 거쳐 제작한 이번 라인은 평소 켄달 제너가 즐기는 화사한 컨투어링 메이크업부터 립, 아이 섀도 컬러를 비롯해 블로팅 파우더, 에브리띵 에브리웨어 글로스 등 켄달의 요청으로 개발된 새로운 뷰티 아이템까지 출시됐다. 무엇보다 ‘Sister Sister’ ‘I’m Telling Mom’ ‘Love you sister’ 등 자매의 우애를 느낄 수 있는 귀여운 컬러명도 눈 여겨볼 만하다.
바로가기 ▶ @kyliecosmetics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이나모라타 우먼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노출’과 ‘여성의 몸’에 대한 세상의 편견에 맞서고 있는 모델 겸 배우다.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몸매’라는 타이틀보다는 여성의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인정 받길 원하던 그녀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을 당당히 드러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의류 브랜드 ‘이나모라타 우먼’를 론칭했다. 에밀리는 가장 먼저 자신이 자란 남부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12시간 이상 노닐던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렸고, 해변에서 입을 수 있는 가볍고 매혹적인 스윔웨어와 베이식 드레스, 란제리 등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그녀의 남편 세바스찬과 함께 모델로 나서 새로운 커플 파마자를 선보이기도. 무엇보다 체형에 관계 없이 각자의 아름다움을 지닌 모든 여성을 위한 컬렉션이라는 사실에 중점을 두었다. ‘모두 각자의 개성을 지녔다. 가슴은 여성의 자랑스러운 상징으로 사랑 받야할 일부다. 여성의 아름다운 몸을 그대로를 받아들이기 바란다’.
바로가기 ▶ @inamoratawoman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디자인 부성수
사진 dualipa, emrata, inamoratawoman, kyliecosmetics, kyliejenner, martyre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