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고성의 매력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4-30

숨겨진 고성의 매력

산과 바다가 공존하는 고성에서 오랜만에 여유와 쉼을 느낀다.

라헨느 풀빌라 J & H
나란히 사이좋게 자리한 ‘라헨느 풀빌라’ J와 H는 월풀을 비롯해 럭셔리 호텔 부럽지 않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풀빌라 숙소다. 울창한 나무숲 사이에 자리한 현대적인 건물로, 불편함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만족도 100%의 공간. 객실에 따라 파노라마 오션 뷰로 펼쳐지는 프라이빗 수영장과 벽난로까지 만날 수 있어 여행을 통해 재충전과 힐링의 시간을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숙소이다.
ADD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진해변길 229 라헨느풀빌라 J
바로가기 ▶





태시트
바다 한가운데에 홀연히 들어선 콘크리트 건물의 조화가 이질적이면서 색다른 멋으로 느껴지는 ‘태시트’는 하늘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이다. 강원도 고성을 얕잡아 보는 것은 아니지만, 바다 중심의 관광지에서 이렇게 모던한 멋을 지닌 카페를 만날 것이라고는 누구도 쉽게 생각하지 못했을 것. 여러 음료 메뉴를 비롯해 태시트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눈앞의 바다는 물론 테이블 위로 반사되는 하늘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ADD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청간정길 25-2 태시트
바로가기 ▶





바우지움 조각 미술관
SNS에서 인생 사진 스폿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바우지움 조각 미술관’은 고성 시내와 제법 먼 거리에 위치했음에도 매일 같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건축적 조형미가 출중한 공간으로, 다양한 조각 전시는 물론, 공간이 주는 웅장한 멋까지 즐길 수 있다. 전시장은 물론 내부에 함께 운영되는 카페 ‘바우’에서 간단히 목을 축일 수 있는 여러 음료들도 만날 수 있다.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키는 고성 여행 시 떠오르는 핫 스폿이다.
ADD 강원 고성군 토성면 원암온천3길 37
바로가기 ▶





테일
초록색 지붕 안에 숨은 오랜 서까래가 인상적인 ‘테일’은 입구에서 바다까지 10초면 닿는, 그야말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바다를 품은 카페다.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서까래를 살린 인테리어와 함께 주인장이 직접 만든 곳곳의 도자기가 인상적인 곳. 앙증맞은 테라스는 물론 바다에 직접 들고 나가 맛볼 수 있는 피크닉 세트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로 가득해,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잊고 있던 여유와 쉼이 시작된다.
ADD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진길 40-5
바로가기 ▶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라헨느 풀빌라, 바우지움, 태시트, 테일, 네이버 블로그 ‘youjin5929’, @woosop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