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한 여행 사진을 원한다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6-13

유일무이한 여행 사진을 원한다면?

올여름 특별한 콘셉트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숙소 top3



한강을 배경으로 남기는 인생샷 <한강브릿지 서울>
한강대교 북단에 설치된 카페가 숙소로 재단장을 마쳤다. 스카이 스위트는 약 44평 규모로 침실과 거실, 욕실 및 간이주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침실은 남서쪽 방향으로 큰 통창이 뚫려 노들섬에서 여의도까지 이어지는 한강의 대표적인 전망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거실에서는 용산의 도시 야경과 함께 유리로 마감된 천장을 통해 하늘을 올려다볼 수 있다. 외관에는 기존에 쓰던 시설물 위에 알루미늄 루버를 둘러 차분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7월 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제트기에서 보내는 하룻밤 <발리, 프라이빗 제트 빌라>
제트 빌라는 세계 최초의 저택으로 항공기 동체로 건설됐다. 발리의 섬 해발 150m고도의 절벽에 위치해 헬기로도 이동할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 스위트에서 최대 2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거실과 침실, 욕실과 더불어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계단을 올라가면 스마트 유리 기술을 통해 광활하게 펼쳐진 해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숙박 기간 내내 메인 셰프를 필두로 다이닝을 비롯해 조식 서비스는 물론 집사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현대적인 일본 라이프스타일의 체험 <일본, 무인양품 베이스 테시마>
베이스 테시마는 무인양품의 운영사 료힌 케이카쿠(Ryohin Keikaku)가 인테리어를 기획하고 디자인했다. 예술의 섬으로 알려진 카가와현 테시마에 위치해 있으며 빈티지 일본 가구,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4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하나의 침실과 주방,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레코드판과 무인양품이 엄선한 책과 가구 그리고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원한다면 아침과 저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에어비앤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