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 백 권하는 시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1-11

보틀 백 권하는 시대

2022년, 환경보호를 위해 텀블러를 들기로 다짐한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텀블러를 들던 손에 자유와 멋짐을 선사하는 보틀 백 리스트.

 크루아상을 닮은 보틀 홀더 
르메르의 시그너처 백인 크루아상의 미감을 살린 보틀 홀더가 탄생했다. 나파 가죽으로 제작되어 르메르 특유의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을 살렸고 아몬드 밀크, 다크 초콜릿, 브론즈 카키의 클래식한 세 가지 컬러는 포근한 캐시미어 니트와 우아한 드레스 룩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두 가지 사이즈(250ml, 500ml)로 선택할 수 있다.

 

 로고 마니아를 위한 보틀 백 
2000년대 감성이 귀환하면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패션 로고에 꽂혀있다면 펜디의 FF로고 보틀 백을 주목하자. 스테인리스 텀블러 브랜드인 ‘24보틀’과 협업한 상징적인 로고가 장식된 레더 보틀 홀더는 한층 모던한 핸드 스크랩 보틀 백과 크로스 보디로 연출 가능한 보틀 백 등으로 다양하다. 평소 빅 백을 선호한다면 펜디가 지난 2021 S/S 런웨이에서 선보였던 백 참 연출 방식을 참고해봐도 좋겠다.

 

 클래식과 모던함을 지닌 보틀 백 
보자마자 꺼내들고 싶은 마음이 샘 솟는 루이 비통의 플라스크 홀더. 스타일리시한 방랑자를 위한 보틀 백으로 실버 보틀에는 모노그램 음각이 섬세하게 각인되어 한층 특별하다. 루이 비통의 타임리스 피스를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단순히 보틀 백을 넘어 백 자체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

 Tip.  보틀을 이용하세요!


지오메트릭한 프린트를 입은 보틀 백 500ml Prada.

강렬한 골드 컬러의 워터 보틀 300ml Saint Laurent.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