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 여행자 '질주'의 보물찾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06

차원 여행자 '질주'의 보물찾기

다른 세계에서 지구로 떨어진 '질주'가 세상을 여행하던 중 발견한 눈부신 패션 선물 아이템을 모았다.

 Dior 



아이코닉한 유선형 실루엣을 통해 우아함과 아름다움에 대한 디올 하우스의 비전을 담아낸 화이트 까나쥬 램스킨 레이디-디-조이(Lady D-Joy) 백. 까나쥬 스티칭을 장식한 화이트 램스킨 소재와 페일 골드 피니시 메탈 D.I.O.R. 블록 참이 세련미와 우아함을 더한다.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토트백과 숄더백, 크로스백 등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Dior.





디올의 북 토트백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독창적 해석을 거쳐 한층 가볍고 앙증맞은 사이즈로 변신했다. 뜨왈 드 주이 조디악 자수와 앞면의 크리스찬 디올 시그너처 장식이 특징이며, 디올 하우스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스몰 디올 북 토트백 Dior.





 Omega 



레드 컬러의 천연 어벤추린 스톤으로 제작한 다이얼과 빛나는 레더 스트랩의 매치가 시선을 끄는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29MM. 스테인리스스틸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베젤과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갖췄으며, 핸드와 아워 마커·오메가 로고·컨스텔레이션 스타 장식에 18캐럿 세드나™ 골드를 적용했다. 그 아래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41MM는 스테인리스스틸 & 옐로 골드 모델로, 실크 양각 마감 처리한 로듐 그레이 다이얼과 브라운 레더 스트랩을 매치해 한층 클래식한 느낌을 전한다. 케이스 뒷면의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통해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900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모두 Omega.





블루 컬러로 통일감을 느끼게 해 쿨하고 세련된 감각을 지닌 커플에게 잘 어울리는 오메가의 대표 컨스텔레이션 컬렉션. 반달 모양 면과 케이스 측면에 장식한 클러가 특징이며, 그중 여성을 위한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29MM는 스테인리스스틸 & 18캐럿 세드나™ 골드 모델로, 블루 컬러의 천연 어벤추린 스톤으로 제작한 다이얼에 은은하게 빛나는 블루 레더 스트랩을 장착했다.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41MM는 폴리싱 처리한 블루 세라믹 베젤과 ‘그랑 푀’ 화이트 에나멜 로마숫자, 화이트 세라믹 다이얼을 비롯해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갖췄으며, 스트랩 역시 러버 다이닝 디테일의 블루 레더로 매치해 통일감을 주었다. 모두 Omega.





 Montblanc 



브랜드를 상징하는 몽블랑산의 눈 덮인 빙하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글래시어 패턴이 특징인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글래시어 벨트 백(아래)과 체스트 백(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착용자의 손을 자유롭게 하고 필수품을 휴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속 가능한 EconylⓇ 나일론 원사로 제작했으며, 새롭게 바뀐 등반 장비 스타일의 버클이 특징이다. 모두 Montblanc.





모험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한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글래시어 백팩 미디엄. 지속 가능한 EconylⓇ 나일론 원사로 제작했으며, 레더 트리밍은 탄소 중화 태닝 공정을 통해 만들었다. 몽블랑산의 눈 덮인 정상을 기념하는 강렬한 글래시어 모티브 프린팅이 돋보이며, 스트랩에는 등반 장비 스타일의 버클 M Lock 4810이 달려 있다. 외부 잠금장치를 통해 이동 중에도 소지품을 쉽게 꺼낼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Montblanc.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이혜진(hjlee@noblesse.com),황제웅(jewoong@noblesse.com)
사진 JK(모델), 김흥수(제품)
스타일링 및 디자인 이혜림
제작 협조 비브스튜디오
모델 질주
헤어 & 메이크업 공혜련, 김민지, 이에녹
어시스턴트 홍준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