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ular Heritag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6-12

Cellular Heritage

스위스퍼펙션이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야기를 전한다.

셀룰라 테라피 연구의 정점
스위스퍼펙션은 1998년 제네바 호숫가에 위치한 청정 지역이자 셀룰라 테라피의 시작인 스위스 몽트뢰에서 탄생했다. 폴 니한스 박사를 중심으로 한 셀룰라 테라피 연구는 생기를 잃고 노화된 세포가 건강한 어린 세포와 접촉하면 다시 재생한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여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위스퍼펙션 창립자 그레거 마틀리(Gregor Mattli)는 식물세포에 기반한 셀룰라 테라피 연구를 확장했다. 이후 스위스퍼펙션은 끊임없는 연구 끝에 셀룰라 테크놀로지의 집약체인 핵심 성분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Cellular Active IRISAⓇ)’를 탄생시키며 차별화된 효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럭셔리 마켓을 리딩해왔다. 하이엔드 셀룰라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세계 최상류층의 사랑을 받아온 것은 브랜드만의 탄탄한 기술력과 전 제품 스위스에서 개발·생산하는 ‘Made in Switzerland’라는 자부심이 합쳐진 결과다.

아이리스에서 발견한 특별한 힘
스위스퍼펙션 하면 떠오르는 블루 아이리스꽃은 극한의 추위에서도 살아남는 꽃이다. 지금으로부터 25년 전, 완벽한 식물 세포를 찾기 위해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우연한 계기로 눈 속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뿜어내는 아이리스꽃을 발견했다. 이 특별한 꽃은 ‘아이리스 저마니카(iris germanica)’로,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대형 아이리스종이다. 현재 스위스에 있는 브랜드 샤토에서 엄격하게 재배 관리하는 이 꽃은 모든 스위스퍼펙션 제품에 함유되어 놀라운 효능을 발휘한다. 매년 이맘때면 스위스퍼펙션의 브랜드 샤토는 아이리스꽃으로 장관을 이룬다. 이 중 9월에 가장 우수한 꽃의 구근만을 수확한 후 영하 50℃에서 동결건조해 사용한다. 강력한 에너지와 자생력을 지닌 아이리스 구근 세포는 곧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되며, 피부에 뛰어난 에너지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의 28일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고, 더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위쪽 스위스퍼펙션은 1998년 제네바 호숫가에 위치한 청정 지역이자 셀룰라 테라피의 시작인 스위스 몽트뢰에서 탄생했다. 모든 제품은 스위스에서 개발·생산하며, 독보적 성분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아래쪽 핵심 성분의 원료가 되는 아이리스꽃은 스위스에 있는 브랜드 샤토에서 엄격하게 재배 관리한다.

탄생 25주년을 기념한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
스위스퍼펙션은 올해 브랜드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셀룰라 과학의 정수이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을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브랜드의 핵심 코어 성분인 아이리스를 형상화한 그래픽과 블루 컬러 디자인이 특별함을 더한다.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은 28일 주기 케어, 피부 에너지 부스팅, 피어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를 비롯해 가시칠엽수씨와 루스쿠스(부처스브룸) 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됐으며, 피붓결, 투명도, 치밀도 저하와 같은 초기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세럼과 함께 신제품 RS-28 리주베네이션 크림을 더하면 한층 강력한 셀룰라 파워를 느낄 수 있다. 높은 함량의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 세 가지 형태의 아이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각질 사이클을 케어해주는 테크놀로지가 광채로 차오르는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강력한 에너지와 자생력을 지닌 아이리스꽃은 곧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된다.
강력한 에너지와 자생력을 지닌 아이리스꽃은 곧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된다.
강력한 에너지와 자생력을 지닌 아이리스꽃은 곧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제공 스위스퍼펙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