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스타일링 치트키, 선글라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6-28

정윤기’s Choice - 스타일링 치트키, 선글라스

모양부터 컬러, 실루엣까지. 각양각색 선글라스 모음.






CELINE – TRIOMPHE 01
헤일리 비버부터 벨라 하디드, 제니까지 옷 좀 입는다는 셀럽들이 애정 하는 오벌 선글라스. 셀린느의 트리옹프 01은 과하지 않은 오벌 실루엣의 캐츠아이 선글라스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습니다. 가로로 둥글고 긴 실루엣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면서 은은한 레오퍼드 패턴이 더해져 힙하기까지 하니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죠! 여름철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GENTLE MONSTER – AMBER 01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 얼굴에 청량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틴티드 선글라스를 빼놓을 수 없죠. 젠틀몬스터의 앰버 01은 심플한 블랙 프레임에 오렌지 컬러 렌즈를 더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각진 모양의 템플에는 젠틀몬스터의 2023년 컬렉션을 대표하는 메탈 아이콘 디테일을 결합해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SAINT LAURENT – BLAZE
생 로랑의 블레이즈 선글라스는 볼드한 템플에 얹힌 커다란 로고 장식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이 선글라스는 착용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시그너처 YSL 로고가 시크한 멋을, 극적으로 슬림해지는 유려한 곡선이 얼굴 옆라인을 더 우아하게 해 주는 효과까지 더해 줍니다. 보디 실루엣이 강조되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와 함께 매치해 관능적인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






LOUIS VUITTON – LV MALLETAGE CAT EYE SUNGLASSES
심심한 블랙 선글라스가 지겹다면 주목! 루이 비통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림 컬러 선글라스를 제안합니다. LV 말레타주 캐츠아이 선글라스는 루이 비통의 상징인 여행용 트렁크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손으로 직접 조립한 트라이앵글 모양의 골드 메탈 말타지 스터드는 트렁크 안감의 패딩 다이아몬드 패턴을 닮아 있습니다. 바캉스 시즌, 드넓은 해변 위에서의 가장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TOM FORD – JOANNA
올여름 Y2K 무드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넓은 버터플라이 실루엣과 얇은 테가 인상적인 톰 포드의 조안나 선글라스를 주목해 보세요. 그러데이션 렌즈와 템플까지 이어지는 세련된 메탈 T 로고가 브랜드의 쿨한 무드를 더욱 배가해 주죠.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탱크톱과 카고 팬츠, 그리고 골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해 90년대 레트로 룩을 완성해 보세요.






OFF-WHITE™ – ZURIC
선글라스 ‘입문템’으로 적극 추천하는 오프 화이트의 쥬리치. 브랜드를 상징하는 건축학적 구조를 선글라스에 그대로 녹여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깔끔한 블랙 스퀘어 프레임과 다크 그레이 렌즈를 더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성별에 구애 없이 착용 가능하죠. 매년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두고두고 꺼내 쓸 수 있는 타임리스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차은향(chaeunhyang@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김혜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