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별로 추천하는 인테리어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1-31

취향별로 추천하는 인테리어 아이템

나의 공간이 취향으로 뒤덮이는 순간.새로운 2024년을 위해 지금 바로 준비해야할 인테리어 아이템.

Volta / 볼타 : 헬싱키스탠딩 모빌
Hive / 하이브 : 게이샤 테이블 램프 - 브라이트 레드
Cleverclaire / 설희경 : 테크니컬러 미러 #3
Imagery Code / 이미저리코드 : 골든가디언즈 캔들 250g
You & Us / 유앤어스 : 켈리박_Sweat heart 러그 L아트에디션 카펫


COLORFUL & MAXIMAL
더욱 더 화려하고 강렬하며 눈에 확 띄는 스타일! ‘More is more’를 외치는 맥시멀리스트들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은 보는 순간 엔도르핀을 솟구치게 할 만큼 즐겁고 생생하다.두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선명한 색조들, 예상을 뛰어넘는 풍부한 질감들, 그리고 대담한 패턴들로 이뤄진 아이템들은 때로는 기하학적이고 때로는 예술적인 이미지로 주변을 감싼다.컬러에 컬러를 덧입히고 다양함에 화려함을 더한 밝고 활기찬 공간은 존재 자체만으로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것이다.





Oluce / 올루체 : 아톨로 236
Blueside / 블루사이드 : 티어스 꽃병
Moheim / 모헤임 : 혼 벽시계 - 화이트 & 화이트
Missana / 미사나 : 까를로체어
Voluspa / 볼루스파 : 볼루스파 코코넛 파파야 11oz 글라스 캔들


MODERN & MINIMAL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블랙 앤 화이트로 대표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빚어내는 정갈한 공간은 절제된우아함으로 평온함을 안겨준다.우윳빛도자기, 깨끗한 유리, 매끄러운 대리석과 같은 소재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부드럽고 매혹적인 모양과 질감을 선택해청아한감성을 드리우는 것.화이트에서 시작해 점차 어두운 색조들로 방에 깊이를 더하면 어렵지 않게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Listen Communication / 리슨커뮤니케이션 : 유 테이블램프 S
Nomon / 노몬 : 아이레월넛 탁상 시계
Bangyeondang / 방연당 : 라운드 450 벽선반
Maison501 / 메종501 : 팡페어리 스토브 에탄올 난로
Hübsch / 힙쉬 : 리플 화병


NATURAL & CLASSIC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에게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이미지야말로 완벽한 정답이 아닐까 싶다.섬세한 만듦새와나무의 결을 지닌 중성적인 오브제들이 빚어내는학구적인 분위기, 형태 및 기능성을 결합한 정교한 미적 감각은오래 볼수록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갖췄기 때문이다.우드 소재에 메탈 프레임이 믹스된클래식한 아이템에 캐시미어와 광택이 나는 가죽 등 호화로운 직물을 매치한다면 한층 고급스러움이 살아날 것이다.





De Huit / 드위뜨 : No.3 샤토 시농 - 레드
Glas Italia / 글라스이탈리아 : 로코코월마운트 미러
Twig NewYork / 트위그뉴욕 : 트위그뉴욕몰리해치 화병 JOIE - Blue (M)
maisonel BARA / 메종엘바라 : 캐터포일 쿠션커버
Popus Editions / 포푸스 : 셀레스테암체어 CACTUS FLOWER


ROMANTIC&ANTIQUE
영국 시골의 정겨운 호텔에서 마주칠 법한 사랑스럽고 앤틱한 공간.포근하고 폭신한 소파와곳곳에 수놓아진 꽃무늬 프린트, 아르데코에서영감받은 로맨틱한 스타일의 오브제가 어우러진 장소는향기롭고 부드러우며 여성스러운 느낌을간직하고 있다. 세월의 추억을 지닌 듯한 사연 있는 아이템들은 취향에 상징적인 의미를 더하고,소녀와 할머니의 감성을 관통하는 귀여운 실루엣은 웃음을 배어 나오게 한다.보헤미안의 자유와 빈티지의 마법을 꿈꾸는이라면 흠뻑 빠져들 것이다.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noblessemall.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