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하이주얼리 셀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2-07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하이주얼리 셀렉션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하이주얼리에 주목해 보자. 남녀 모두를 위한 커플 아이템부터 프러포즈 웨딩 링까지 맞춤형 주얼리 리스트를 소개한다.


차은우와 함께한 쇼메의 2024년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화보

사랑을 전하는 쇼메 리앙 & 비 마이 러브 컬렉션
성큼 다가온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쇼메(Chaumet)가 차은우와 함께한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차은우는 쇼메를 대표하는 컬렉션 피스들을 착용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견고해지는 인연을 상징하는 ‘리앙’ 컬렉션과 완벽한 대칭과 견고한 사랑을 상징하는 벌집 구조의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매듭 모양의 ‘카넬리안 펜던트’는 소중한 인연을 연결하는 매듭이자 운명의 고리를 의미하는 만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위쪽 티파니 세팅 링, ‘쟌 술럼버제 바이 티파니’ 컬렉션의 식스틴 스톤 링
아래쪽 ‘티파니 T’ 컬렉션의 티 트루 링, ‘티파니 락’ 컬렉션의 락 링

웨딩 링의 대명사 티파니 세팅 링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이기 때문일까? 최근 밸런타인데이에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완벽한 프러포즈를 성공시킬 웨딩 링이 고민이라면 티파니(Tiffany & Co.)의 ‘티파니 세팅 링’을 주목해 보자. 세계 최초로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이며, 6개의 프롱(prong)으로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처음 선보인 이래 지금까지도 많은 여성들의 가장 받고 싶은 프러포즈 링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이외에 커플링을 찾는다면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 컬렉션과 ‘티파니 T’ 컬렉션, ‘티파니 락’ 컬렉션의 링을 살펴보는 것도 좋다.









윤아와 함께한 키린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 캠페인 화보

조화의 의미, 키린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
키린(Qeelin)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선보인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한 쌍의 조롱박을 이어주며 조화를 가져와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울루 모양이 네크리스와 이어링, 링 그리고 뱅글에 입체적으로 자리 잡았고 다이아몬드는 18K 골드와 어우러져 더욱 우아한 매력을 자아낸다. 레드와 핑크뿐만 아니라 시크한 블랙 컬러까지 출시되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아이템을 찾는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에디터 차은향(chaeunhyang@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