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설렘을 두 배로 만드는 신상 캐리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26

여행의 설렘을 두 배로 만드는 신상 캐리어

어느 덧 휴가의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여행을 위한 짐을 챙길 때부터 설레게 만들어 줄 신상 캐리어 백 정보들.



리모와_민트 & 파파야 컬렉션
파스텔 톤의 컬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리모와의 신상 캐리어. 이번 ‘민트 & 파파야’ 컬렉션은 ‘RIMOWA Essential’ 컬렉션 라인으로 열대 지방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민트 그린 컬러와 밝고 강렬한 파파야 오렌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됐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맞춰 해외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뜨겁고 강렬한 날씨 아래에 시원한 무드의 컬러 캐리어를 끌어보는 건 어떨까? 해당 캐리어는 4월 25일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루이 비통_플라이트 모드 컬렉션
여권에 찍히는 각 나라별 입국 심사 스탬프처럼 여행 스티커 패치 일러스트가 가득한 캐리어와 여권 케이스를 사용하면 짐을 챙길 때부터 설렘과 기대가 가득할 것이다. 2024 S/S 시즌을 맞이해 루이 비통이 다시 한번 여행 예술을 탐구하며 ‘플라이트 모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빈티지 스타일의 여행 스티커 패치들이 서로 겹쳐진 듯한 패턴 디자인과 파리 최초의 럭셔리 호텔인 엘리제 팰리스 호텔의 활기찬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비행기를 타고 멀리 떠나는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 캔버스 위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해 완성한 여권 홀더와 트렁크를 선택해보자.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브랜드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