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제주도 신상 호텔에서 호캉스 어때?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5-27

올여름, 제주도 신상 호텔에서 호캉스 어때?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머무르기 좋은 신상 호텔들에 대한 정보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신라스테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저형 호텔! 지난 5월 16일에 새롭게 오픈한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으로 알려진 이호테우 해변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올여름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넓게 펼쳐진 오션뷰를 바라보며 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외 수영장, 루프탑까지 즐길 수 있다.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들도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당근 라페, 당근 주스 그리고 한라봉 요거트 등을, ‘라운지 바’에서는 통한치 토마토 파스타, 감태 명란 크림 파스타, 제주 감귤 고르곤졸라 치즈피자 그리고 제주 흑돼지 육포를 즐길 수 있다. 야외에서 이용이 가능한 ‘풀 사이드 바’에서는 제주 흑돼지 쌀국수, 제주 흑돼지 타워 버거, 문어·전복 해물라면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엔 이곳에서 가족이나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제주 자연을 즐겨도 좋을 듯하다.
문의번호 064-740-9000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대마을길 76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 디자이너로 유명한 빌 벤슬리가 제주의 멋진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지난해 3월, 새롭게 오픈한 이곳은 제주의 주상절리 절벽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제주올레 7코스와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서 주변을 거닐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서귀포 매일올레시장과 산방산 그리고 성산일출봉 등 자연경관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경관을 즐기는 관광도 가능하다. 호텔 내 운영되고 있는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에서는 우드 파이어 그릴의 불향을 입은 제주 흑돼지, JW 가든의 채소를 더한 스페셜 디쉬, 정통 프렌치 브레드, 치즈 게리동 서비스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호텔 디저트 메뉴라면 당연 빙수가 떠오른다. ‘더 라운지’에서 맛볼 수 있는 빙수 디저트는 제주 꿀과 카이막의 단맛, 부드러운 콩가루, 직접 쑨 수제 팥으로 만든 팥빙수가 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 보이는 오션뷰 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수영도 즐기다가 달콤한 빙수를 한 입 맛보는 순간에는 여기가 바로 지상낙원이 될 것이다.
문의번호 064-803-7777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399

 

에디터 정다은 (jde@noblesse.com)
사진 각 호텔 홈페이지 및 SN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