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에 거는 기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2-12

사이드 메뉴에 거는 기대

음식 또한 부캐 전성시대! 본 메뉴를 위협하는 사이드 메뉴를 소개한다.

토오베 | 보니 밤
아열대 기후를 가진 중국 광저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차를 소개하는 ‘토오베’는 보이차, 백차, 우롱차 등 중국의 다양한 차와 심플한 알코올 메뉴까지 겸비한 안국역 앞의 작은 찻집. 감각적인 식기와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조화되어 동양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공간. 다양한 차 메뉴와 함께 매달 색다른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는데, 2월에는 달콤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인 보니 밤을 판매 중이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비스킷과 크림치즈, 잼과 함께 제공되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겨울 끝에서 만날 수 있는 최상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ADD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비스트로 드 욘트빌 | 생일 케이크
파리로 순간 이동을 한 듯한 청담 레스토랑 ‘비스트로 드 욘트빌’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인정한 수준급의 양식 코스 요리로 특별한 날 많은 이들이 찾는 장소다. 서양 고전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인테리어와 함께 코스로 진행되는 모든 요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곳.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비스트로 드 욘트빌만의 축하 케이크. 예약 전 특별한 날임을 말하면 비스트로 드 욘트빌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앙증맞은 케이크로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히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기쁜 날 풍성한 테이블에 대미를 장식할 숨겨진 사이드 메뉴다.
ADD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8길 13-7 이안빌딩 1층





호라이즌 | 흑임자 빙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새롭게 문을 연 브런치 겸 올 데이 다이닝 카페 ‘호라이즌’은 신세계 기업에서 오랜 시간 고민과 연구를 더해 완성한 공간이다. 영업시간 중 언제든 다이닝이 가능한 것을 콘셉트로 내세우며,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브런치는 물론 쇼핑 시 찾아오는 허기를 달래기 위해 메뉴를 찾고 있다. 호라이즌의 비장의 사이드 메뉴는 다름 아닌 흑임자 빙수. 시그너처 메뉴는 베이글 샌드위치지만, 모든 테이블 위에 당당히 자리 잡은 보증된 맛의 사이드 메뉴다. 빙수 전문점 못지않은 부드러운 식감과 맛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메뉴라 할 수 있다.
ADD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3층





초원 | 양무침
남영돈에 위치한 ‘초원’은 만화 영화에서 볼 법한 우대 갈비로 서울 대표 고깃집 반열에 오른 몽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새로운 공간이다. 친숙한 갈비구이를 내세웠던 몽탄과는 다르게 우설과 특양, 대창이라는 마니아적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곳. 훌륭한 메인 요리와 함께 특별한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초원의 양무침은 특유의 알싸함이 독특한 감칠맛을 선사하는 이색 메뉴. 파와 들기름, 고춧가루와 더불어 쫄깃한 식감의 내장 수육이 더해져 메인 메뉴와 환상적인 팀워크를 발휘해 한 번 맛보면 젓가락질을 쉽게 멈출 수 없을 정도다.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비스트로 드 욘트빌, 초원, 토오베, 호라이즌, 네이버 블로그 ‘flavna722’, @ppippi.p_p, @60luv @aera_83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