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니까, 닮은 요즘 커플들의 커플룩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3-22

사랑하니까, 닮은 요즘 커플들의 커플룩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 커플들의 커플룩 가이드.

@tomholland2013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커플을 꼽자면 단연 배우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커플이 아닐까.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그리고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까지 스파이더맨과 MJ의 역할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모두의 바람대로 실제 ‘찐’ 커플로 거듭났다.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투 샷은 보는 이마저 달달하게 만들며 전에 없던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공식 석상부터 리얼웨이에 이르기까지 두 사람의 맞춘 듯 자연스러운 커플룩 역시 화제다.





@tomhollandmoonx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커플룩의 모토는 바로 커플룩 코드를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할 것. 드레시한 블랙 턱시도와 그에 어울리는 블랙 드레스를 연출하는가 하면 거미줄을 엠브로이더리로 표현한 스킨 톤 드레스와 조화로운 새틴 브라운 더블브레스트 수트를 입고 등장하는 것처럼 말이다.





@zendayaa.mj, @tom.zendaya__

보다 캐주얼한 이벤트나 장소에서는 비슷한 아이템이나 컬러 톤으로 무드를 이어나간다. 서로 다른 컬러의 버튼업 디테일 니트로 패션 코드를 유지하거나 와인과 카키처럼 차분한 컬러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맞추는 것이 특징. 덕분에 커플룩 연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좋은 스타일링 지표가 되어준다.



 



@romeobeckham

Z세대를 대표하는 커플, 로미오 베컴과 미아 리건.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유전자를 물려 받은 로미오와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미아는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발산하며 수많은 브랜드들의 커플룩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덕분에 커플 캠페인은 물론 패션위크에서 자주 포착되고 있다.





@romeobeckham

로미오와 미아의 커플룩은 요즘 Z세대들이 열광하는 세기말 무드가 반영되어 있다.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면 언제나 컬러 또는 전체적인 무드를 통일시키곤 하는데 카키 빛의 캐주얼룩을 비슷한 듯 다르게 스타일링하거나 다른 컬러와 디자인의 카고 팬츠를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해 힙한 멋스러움을 장착한다.





@romeobeckham

전체적인 룩을 맞춰 입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거나 어렵게 느껴진다면 로미오와 미아처럼 작은 커플 아이템부터 통일시켜보자. 선글라스나 비니 또는 주얼리를 공략해볼 것. 두 사람이 모두 애정하는 브랜드로 스타일링해보는 것도 커플룩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쉽고 빠르게 보여줄 수 있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tomholland2013, @tomhollandmoonx, @tom.zendaya__, @romeobeckham, @zendayaa.mj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