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물고 싶은 향테리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6-03

머물고 싶은 향테리어

그윽하게 퍼지는 향기로 가득 채운 인테리어, 향테리어 아이템.

원스32
높은 품질의 홈 케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원스32는 공간을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곳으로 변모시킨다. 룸 스프레이부터 캔들, 디퓨저, 섬유탈취제, 바디워시 및 바디크림 등 모두 테스트를 거친 안전한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재료로 효과적이고 섬세한 제품을 제공하며, 제품 사용으로 발생된 생활 오수가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생분해 성분을 지향한다. 특히 핸드메이드 만든 도자기 디퓨저와 스톤 디퓨저는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원스32의 가치관에 따라 수작업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디퓨저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자연의 향기를 담아냈다. 원스32의 특별한 홈 케어 제품들은 지친 나의 마음까지 차분하게 정돈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www.once32.com





블루발코니
집안에 두기만 했을 뿐인데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역할을 똑똑하게 해낸다. 블루발코니의 디퓨저 데스크 모빌은 색과 모양이 지닌 속성에 입체성을 부여해 공간에 차이를 만든다. 오더 메이드로 제작되는 만큼, 구조적으로 안정감 있는 조형미의 모빌은 제품 아랫부분 석고 베이스에 디퓨저 오일을 떨어뜨리면 시각을 넘어 후각까지 사로잡는다. 머스크, 화이트 코튼, 파인트리 등 눈으로 보기만 해도 좋은데 은은한 향기까지 품은 셈이다. 색상의 대비가 선명한 모빌은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이다. 블루발코니 디퓨저 데스크 모빌은 바쁜 삶에 여유가 필요하다면 망설임 없이 두어야 할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www.bluebalcony.net





밀레피오리
수공예 캔들로 시작한 이태리 리빙 퍼퓸 브랜드 밀레피오리는 내추럴한 소재의 향에 중점을 둬 자연을 느끼고 진정한 피로 회복과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밀레피오리만의 독창적인 무라노 유리공예 기술을 접목해 효과적인 발향 뿐만 아니라 심미성을 중요시하는 이들에게도 매력적인 디퓨저를 선보인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보틀과 향을 선택할 수 있는 밀레피오리 에어디자인 컬렉션 디퓨저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중 마블 글라스의 대리석 캡 컬러를 골라 디퓨저 하나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부드러운 나뭇결이 돋보이는 우드 보틀 역시 디퓨저 용액을 담는 순간 나무 향이 함께 퍼져 공간을 향긋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한다. 밀레피오리 디퓨저는 그윽하게 퍼지는 향기로 인테리어를 확장시켜준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www.shop.millefiorimilano.co.kr/shop





올롯
‘향기로운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주제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시간을 선물한다. 프리미엄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롯은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일상 속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제품을 만들어낸다. 대표적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국내산 천연 재료로 만든 인센스 스틱과 홀더를 비롯해 침구와 슬립웨어 케어에 효과적인 필로우 미스트, 반려동물을 위한 펫 스프레이, 아로마 소이캔들 등 독자적 블렌딩 기술을 통해 다채로운 자연의 향을 제품에 오롯이 담아낸다. 또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올롯은 재료 선정부터 포장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생산 과정에서 환경을 생각한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향테리어 제품으로 올롯은 기대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www.ollot-official.com





 

에디터 주현욱(프리랜서)
사진 @once_32, @bluebalcony.studio, @millefiori_milano, @ollot_official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