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BUT FLEX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3-29

CLASSIC, BUT FLEX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골프웨어 맥케이슨이 용감함과 유연함으로 풀어낸 23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맥케이슨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맥케이슨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이 ‘CLASSIC, BUT FLEX’를 메인 테마로 한 23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코틀랜드 전통과 맥케이슨의 정신을 위트와 트위스트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부터 골프 마켓의 메인 스타일과 아이템에 맥케이슨의 정신을 가미한 라이프스타일 라인, 그리고 기능성 소재와 기법으로 골프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까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전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새로운 심볼 디자인도 주목해야 하는 포인트 중 하나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누 포르티(MANU FORTI_강인한 정신, 강인한 손)’ 심볼 속 칼의 형태가 ‘엉겅퀴’ 꽃으로 변화하는 것으로, 거친 땅에서 자라는 야생화로 용감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23FW 컬렉션을 총괄한 맥케이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방미애는 “이번 23FW 컬렉션을 준비하며 기존 맥케이슨이 보유한 강한 이미지에서 조금 더 유연하고 우아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방향을 잡았다”라고 전했다.









맥케이슨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컬렉션의 각 테마별로 마련된 각 조닝에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새로운 슬로건인 ‘BRAVE, BUT FLEX’를 내세운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터 정다은(c11@noblessedigital.com)
사진 제공 맥케이슨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