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워치의 독보적 아름다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3-24

샤넬 워치의 독보적 아름다움

끊임없는 변주와 혁신을 통해 아이콘 그 이상이 된 샤넬 J12.

경주용 자동차와 요트의 날렵한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샤넬 고유의 모던함을 더한 J12 블랙. 38mm 사이즈의 블랙 세라믹 케이스 안에 12개의 다이아몬드 인디케이터를 세팅한 블랙 래커 다이얼을 탑재했다. Chanel Watches.





화이트 래커 다이얼과 화이트 세라믹이 스틸 소재 베젤과 만나 세련미를 배가하는 J12 화이트. 샤넬 워치메이킹 노하우를 집약해 성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셀프와인딩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12.1을 장착했다. Chanel Watches.





33mm라는 작은 사이즈가 현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달하는 J12 블랙. 블랙 세라믹과 스틸 소재로, 초정밀 쿼츠 무브먼트를 더했다. Chanel Watches.





래커 다이얼 위에서 다이아몬드 인디케이터가 섬세한 빛을 발하는 J12 블랙과 J12 화이트. 각각 순수한 블랙·화이트 컬러 세라믹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강렬한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약 1300℃에 가열한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모두 Chanel Watches.





J12 화이트의 다이아몬드 인디케이터 모델. 38mm 사이즈 케이스에 스틸 소재의 단방향 회전 베젤을 더해 입체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선사한다. Chanel Watches.





블랙 래커 다이얼과 블랙 스틸 케이스, 블랙 세라믹이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J12 블랙. 케이스 내부에서 구동하는 셀프와인딩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12.1의 움직임을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hanel Watches.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