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야 하는 덴푸라 오마카세 #오늘은여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4-01

서둘러야 하는 덴푸라 오마카세 #오늘은여기

새로운 미식의 세계로 안내해 줄 덴푸라 오마카세 맛집을 소개한다.

키이로
채소에 거부감 있는 이들도 이곳에서는 이야기가 다르다. 일본어로 노란색을 뜻하는 키이로는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모두 잡는다. 런치와 디너 타임으로 운영되며, 낮에는 특제 쯔유를 곁들여 먹는 텐동, 밤에는 시그니처 붕장어튀김을 중심으로 10차례 넘게 이어지는 덴푸라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재료 수급에 따라 메뉴 구성이 달라지지만 굴, 새우, 전복, 삼치 등의 해산물은 물론 가지, 연근, 파, 호박, 두릅 등 매일매일 가장 신선한 제철 재료를 튀겨낸다. 또 코스 중간중간에 나오는 바질 토마토와 물회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튀김을 보완해준다.
ADD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51 102호





쿠시아게 진
먹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쿠시아게 진은 창의력이 돋보이는 덴푸라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이곳은 그날 준비된 최선의 식재료를 사용해 미리 정해진 메뉴가 아닌, 오롯이 셰프의 직관으로 최상의 요리를 내어 놓는다. 코스는 전복내장 소스 위에 올려진 전복튀김을 시작으로 향긋한 시소잎을 두른 새우튀김, 반숙으로 튀겨낸 메추리알튀김을 거쳐, 1++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과 핫치킨버거로 이어진다. 마무리로는 계란구이,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가 나와 코스 중에 거를 것이 하나도 없다. 10명 남짓 앉을 수 있는 아담한 규모로 디너만 운영되며, 셰프 오마카세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52-10





구상노사카바
맑은 기름에 들어간 재료들이 기분 좋은 소리를 내며 튀김으로 거듭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 위치한 구상노사카바는 혀끝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곳이다. 차완무시와 제철 사시미로 입맛을 돋운 다음, 본격적인 덴푸라 코스로 넘어간다. 폭신하게 튀겨진 새우부터 아스파라거스, 전복, 아보카도, 어린 은어, 피망 츠쿠네, 명란 가리비, 게 다리, 시소우니말이 등 ‘튀김’라는 조리 방식을 통해 재료 본연의 맛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 식사류는 자루 소바, 우동, 카키아게 텐동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덴푸라 뿐만 아니라 스시와 테판야끼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ADD 서울시 중구 소월로 50 밀레니엄 힐튼 서울 지하 1층





덴푸라랩
한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퉁이우에서 오직 덴푸라를 위해 오픈한 덴푸라랩은 겉바속촉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먼저 그날 튀겨낼 재료를 보여준 다음 코스가 시작된다. 아치 형태로 세워진 새우튀김 한 피스는 이곳의 상징과도 같으며, 게딱지 속에든 홍게살과 연어알, 바삭한 김부각 위에 올려진 우니, 화이트 트러플이 들어간 이리 튀김 등이 차례대로 준비된다. 또한 각종 해산물, 신선한 육류와 채소 등의 재료들로 하여금 튀김의 완성도 역시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덴푸라랩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고급스러운 덴푸라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EAST 2층

 

에디터 주현욱(프리랜서)
사진 @tempura_kiro, @kushiage_jin, @millennium_hilton_seoul, @qunny.bunny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