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정리의 시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4-14

완벽한 정리의 시작

어지러운 공간을 말끔히 정리해줄 감각적인 수납 아이템.

Hideout for Drinks
앞부터 시계 방향으로 와인이 쏟아지는 듯한 위트 있는 와인 보틀 받침대는 Ilsang Isang 제품으로 Noblesse Mall에서 판매. 버건디 컬러 길을 따라 트롤리까지 놓인 최고급 싱글 몰트위스키 발베니 12년·25년, 글렌피딕 15년·12년·18년은 모두 William Grant & Sons Korea 제품. 지구본 형태 트롤리는 Zoffoli Geographica 제품으로 내부에 보틀과 잔을 보관할 수 있다. 트롤리 안의 와인잔은 Jeannie Cho Lee, 벽면에 걸어둔 2단 선반은 Design Bite 제품으로 아래 프레임에 타월을 걸어두기 좋다. 선반 위의 단발머리 소녀가 팔을 벌린 듯한 안나G 와인 오프너는 Alessi, 아래 칸에 있는 그레이·그린 컬러 뚜껑의 밀폐 용기는 Viceversa. 여러 개의 용기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U자 형태의 벽등은 Ago 제품으로 방향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사선형 나무 패널에 나사와 못, 접착제 없이 조립한 사이드 테이블은 Kilo, 꼬인 스템이 독특한 와인잔은 Jeannie Cho Lee 제품으로 모두 Noblesse Mall에서 판매한다.
바닥과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6354(Gray Wolf), DE5055(Merlot) 컬러.





For a Clean Desk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나무 프레임을 크림색의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마감한 연필꽂이는 Pinetti. 연필꽂이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화이트 보디의 볼펜과 빈티지한 블루 펜, 오렌지 트위스트 캡이 특징인 만년필은 모두 Kaweco 제품. 메탈 소재 다리와 최고급 뿔테 안경은 Andrew & Janssen, 곡선이 돋보이는 안경 스탠드는 Lab.Crete. 고래가 유영하듯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오브제 겸 수납함은 공예가 유현진이 운영하는 Hyunjin-Seoul 제품으로 열쇠나 클립 같은 소품을 담을 수 있다. 아래 마스킹 테이프가 담긴 Menvha의 황동 트레이는 황동 바로 공간을 나누어 수납할 수 있다. 펜 홀더에 꽂힌 Kaweco의 만년필은 금장 포인트와 1950년대의 레트로풍 블루 캡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금색 테두리의 조합이 돋보이는 원통형, 정육면체형 펜 홀더는 모두 Lab.Crete 제품으로 문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펼쳐놓은 무선 노트는 Pinetti 제품으로 표지를 고정하는 스트랩에 USB를 결합해 더욱 실용적이다. 모두 Noblesse Mall에서 판매한다.
바닥과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6354(Gray Wolf), DE5669(Forest Frolic), DE5055(Merlot) 컬러.





Useful & Attractive
앞부터 시계 방향으로 붉은색과 초록색 볼은 Haus Yoon 제품으로 이형근 유기장이 제작한 유기함에 허명욱 작가가 옻칠을 해 완성했다. 다과와 과일을 올려두기 좋은 3단 트레이는 Ommo, 벽면의 레드 스푼과 포크는 모두 Kinto 제품. 포갠 도자기 볼은 모두 Young-Jae Lee 작가의 작품. 달걀을 보관할 수 있는 원목 에그 플레이트는 GHGM, 블루베리가 담긴 화이트 트레이는 Atelier Soo 제품. 매끈한 실버 보디의 커틀러리 세트는 Horang, 왼쪽의 토마토를 담은 벤토 박스는 내부 트레이를 분리할 수 있으며, 오른쪽의 올리브색 트레이는 총 4개 모듈로 분리해 음식을 구분해 담기 좋다. 아래에 빵이 들어가는 듯한 다용도 바스켓까지 모두 Ommo 제품. 모두 Noblesse Mall에서 판매한다.
바닥과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5669(Forest Frolic), DE5137 (Adobe Avenue) 컬러.





Put Anything Inside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레트로 무드의 아이보리 컬러 스탠드는 Kabine의 서랍형 멀티 수납함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하기 좋다. 위에 올린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형 수납함은 OYOY, 펜던트 조명은 Ago 제품으로 떡을 푹 누른 듯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 디자인이 특징. 앵무새 한 마리가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형태의 캔들홀더 겸 오브제는 Haoshi 제품. 강렬한 붉은색 배경과 검은색 화병의 색채 대비가 돋보이는 작품은 Frontier Galerie의 ‘Galerie Yoshii, 1990 Exhibition Poster’. 올리브 컬러의 투 도어 철제 수납함은 Kabine 와이드 스토리지 박스로 내부에는 미니 금고 잠금장치가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런웨이를 따라 캐비닛에 들어가는 듯한 노트 두 권은 모두 LibriMuti 무선 노트로 각각 <모비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표지를 인쇄해 빈티지해 보인다. 바퀴 달린 이동식 원형 트롤리는 Design Bite 제품으로 코르크 패드는 분리 가능하다. 트롤리 위에 놓은 JL Contemporary의 아토 커브 글라스 세트와 브라운 컬러의 옻칠 아트 글라스는 옻칠 공예가 정은진의 작품으로, 유리에 옻칠을 여러 겹 입히고 보색 컬러를 매치해 산뜻함을 더했다. 모두 Noblesse Mall에서 판매한다.
바닥과 벽면 페인트는 Dunn-Edwards DE6354(Gray Wolf), DE5669 (Forest Frolic) 컬러.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스타일링 이지현(디자인 토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