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RAG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1

THE MIRAGE

손에 잡힐 듯한 신기루처럼, 우리를 더욱 목마르게 하는 롤렉스 워치 여섯 점.

OYSTER PERPETUAL DAY-DATE 40
1956년에 탄생한 데이-데이트는 세계 최초로 요일을 축약 없이 표시한다. 롤렉스 플래티넘 워치를 상징하는 아이스 블루 다이얼을 채택했으며, 3열 링크 구조의 프레지던트 브레이슬릿이 데이-데이트 워치의 아이덴티티를 명징하게 드러낸다. 약 70시간의 파워리저브가 가능하다. Rolex.





OYSTER PERPETUAL DATEJUST 36
오이스터 스틸과 옐로 골드를 조합한 데이트저스트 36. 톱니처럼 홈이 새겨진 플루티드 베젤과 연결되는 골든 다이얼 역시 플루티드 모티브 패턴을 새겨 통일감을 주었다. 날짜 창의 사이클롭스 렌즈가 가독성을 높이고, 5열 링크 구조의 쥬빌리 브레이슬릿이 유연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Rolex.





OYSTER PERPETUAL YACHT-MASTER II
기계식 메모리를 장착한 세계 최초의 크로노그래프이자 최적의 항로 측정을 위한 스키퍼들의 필수 도구. 눈에 띄는 블루 링 코멘드 베젤은 양방향 회전하며 내부 메커니즘과 연결되어 함께 작동한다. 무브먼트와 연결된 링 코멘드 베젤이 레가타 경기 시작에 맞춰 카운트다운 시간을 프로그래밍한다. 케이스 지름은 44mm이며, 시계 곳곳에 오이스터 스틸과 에버로즈 골드를 조합했다. 약 72시간의 파워리저브가 가능하다. Rolex.





OYSTER PERPETUAL DATEJUST 36
올리브그린 컬러의 야자수 패턴이 개성 있는 디자인과 청량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데이트저스트 36의 3235 무브먼트는 정밀함과 자기장에 대한 저항성이 탁월하다. 높은 에너지 효율과 신뢰도를 토대로 한 크로너지 이스케이프먼트를 장착했다. 특허받은 이 이스케이프먼트는 니켈-인 합금 소재로 자기장의 영향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Rolex.





OYSTER PERPETUAL MILGAUSS
일렉트릭 블루 다이얼 위 번쩍이는 번개 모양의 오렌지 초침은 밀가우스를 단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는 표식. 더불어 밀가우스에만 장착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은 다이얼 주변에 네온 그린 테두리를 그려 넣은 듯한 디자인 효과와 함께 시계의 가독성을 끌어올린다. 자기장에 저항력이 강한 칼리버 3131을 탑재했다. Rolex.





OYSTER PERPETUAL SKY-DWELLER
두 곳의 시간을 동시에 표시하는 스카이-드웰러. 로고 하단의 역삼각형 포인트가 세컨드 타임 존을 가리킨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시침으로 간편한 시간 세팅을 도모하며, 듀얼 타임 존 안에서 현지 시각을 조정할 때에도 분이나 초에는 영향을 주지도, 멈추지도 않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지름은 42mm이며, 옐로 골드와 오이스터 스틸을 조합했다. Rolex.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