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ESSENTIAL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9

MEN'S ESSENTIAL

이 시대 남성의 필수품.

PHILIPS
BACCARAT
CHANTECAILLE
BRAUN
SAINT LAURENT EYEWEAR by MR PORTER
BUGABOO


41 PHILIPS S9000 Prestige
나노 듀얼 스틸 정밀 블레이드 기술로 면도날이 피부 가까이 밀착해 깔끔한 면도를 돕는다. 헤드 부분은 하이드로 스킨글라이드 코팅을 적용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42 BACCARAT Louxor Bar Set
섬세하게 표현한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보석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위스키 디캔터와 룩소르 크리스털 텀블러.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같은 위스키의 풍미도 좋아질 듯하다.
43 CHANTECAILLE 24K Gold Firming Moisturizer
100% 비건 성분으로 이루어진 모이스처라이저. 항산화와 진정 작용을 하는 24K 골드 유래 성분인 비건 골드 헵타펩타이드를 함유했다.
44 BRAUN LE01
디터람스의 손에서 탄생한 LE1의 디자인과 사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피커. 남겨진 디자이너의 자취 못지않게 우수한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45 SAINT LAURENT EYEWEAR by MR PORTER Aviator-style Glasses
얇은 골드 프레임의 오버사이즈 렌즈 안경. 더블 브리지 타입으로, 레트로 룩과 잘 어울리며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46 BUGABOO Donkey 5
부가부에서 선보이는 2인용 스트롤러. 한 자녀 가정은 넉넉한 짐칸으로, 아이들이 나이 차이 나는 가정은 배시넷과 시트 구성, 쌍둥이 자녀는 시트 2개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다.





47 MSI Raider GE76 Deluxe Edition
‘XX의 정점’이라는 표현을 잘 쓰지 않는다. 케케묵은 클리셰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MSI 레이더 GE76 디럭스 에디션에선 ‘게이밍 노트북의 정점’이라는 표현 말고는 아무것도 떠올릴 수 없었다. MSI 레이더 GE76 디럭스 에디션에는 현재 가장 빠른 모바일 프로세서인 12세대 인텔 코어 i9-12900HK 프로세서와 고성능 그래픽 카드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가 들어간다.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른다고? 노트북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 사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덕분에 3D 게임뿐 아니라 고사양이 필요한 전문 영상·그래픽 편집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하나 흥미로운 점은 쿨링 시스템이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은 발열 문제에 취약한데, MSI는 듀얼 쿨링팬과 넓은 면적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링 솔루션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열을 최소화한다.
Editor's Comment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하면 투박한 생김새와 두꺼운 보디를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MSI GE76 디럭스 에디션은 알루미늄으로 보디를 구성하고 티타늄 블루 컬러로 마무리했다. 화룡점정은 트랙 패드 아래 LED 바. 1670만 가지 색상을 가지고 화려한 효과를 보여주는데, 발광 부위에 조명 반사각을 적용해 더욱 입체적으로 다가온다.





48 RIMOWA Classic Collection
복제와 레플리카는 최초가 견뎌야 하는 인기의 무게다. 리모와의 알루미늄 슈트케이스는 1937년 탄생했다. 엇비슷한 디자인이 범람하지만, 여전히 리모와의 캐리어는 그 인기의 무게를 견디며 많은 이에게 가장 갖고 싶은 여행 가방으로 손꼽힌다. 클래식 컬렉션은 전통적 디자인을 다수 투영한다. 최고급 아노다이즈 알루미늄과 고광택 알루미늄 리벳 코너, 수제 가죽 핸들이 클래식한 매력을 배가한다.
Editor's Comment 막혀 있던 하늘길은 더 빠르게, 더 널리 열릴 것이다. 짐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플렉스 디바이더와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하는 멀티 휠 시스템, 사용자의 키 높이에 맞게 높이를 조절 가능한 텔레스코픽 핸들은 오매불망 기다리던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한다.





49 VOICE CADDIE CL2, L5
골프는 정보와의 싸움이다. 핀까지 남은 거리와 벙커, 해저드 같은 험난한 구역 그리고 그린의 경사까지 많은 정보를 취할 때 유리하게 작용한다. 골프 게임의 내비게이션 역할을 해온 보이스캐디가 새로운 거리측정기 두 종류를 선보인다. CL2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스타일리시한 ‘콤팩트 레이저’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되 발광부·수광부 등 포인트 컬러를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경해 한층 세련되면서 편안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2개의 컬러 OLED를 탑재해 선명하고 깨끗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수백만 샷 데이터 통계를 기반으로 설계한 거리 보정 기술 V-알고리즘TM으로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L5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기존의 1000야드까지 측정 가능하며, 스피드 디텍팅 부스터로 먼 거리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하는 기본기를 유지한다. 여기에 실버 톤 전면부를 블랙으로 교체해 고유의 터프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극대화했다.
Editor's Comment 빠르고 정확한 거리 측정 기술은 물론 에지 있는 디자인까지, 필드에선 신속·정확·스타일 세 가지가 전부다.





CHRISTIAN LOUBOUTIN
NAIM AUDIO
VALENTINO GARAVANI
POLO RALPH LAUREN
ISABEL MARANT HOMME
LORO PIANA
BALVENIE
TRUEFITT & HILL


50 CHRISTIAN LOUBOUTIN Low Sneakers
일렉트로닉과 디스코를 믹스한 사운드를 스니커즈로 표현한 듯하다. 앞코 부분에는 강렬한 메탈 스파이크를 장식했고, 빛에 따라 변하는 오묘한 색감이 스니커즈의 유니크한 감성을 배가한다.
51 NAIM AUDIO Solstice Special Edition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네임이 최초로 선보이는 턴테이블. 아날로그 방식을 사랑하고 우수한 음질을 원한다면 네임의 솔스티스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것. 전 세계 5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52 VALENTINO GARAVANI Crossbody Bag
골드 컬러 메탈 V 로고와 고급스러운 청록색이 어우러진 크로스 보디 백. 가로로 긴 형태가 특징이며, 스트랩 길이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53 POLO RALPH LAUREN Twill Mockneck Jacket
날씨가 변화무쌍한 환절기에 입기 좋은 트윌 재킷. 안감은 마드라스 체크 패턴으로 마무리해 반전 매력을 더했다. 빈티지한 레드 컬러 덕분에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룩에 생기를 더한다.
54 ISABEL MARANT HOMME Logo Sweat Shirt
블루 컬러 블록 스타일의 스웨트셔츠.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워싱 처리한 데님, 치노 팬츠, 쇼츠 등 다양한 팬츠와 매치하기 좋다.
55 LORO PIANA Stripe Cube Bag
크리에이터 후지와라 히로시와 협업해 선보인 패브릭 백.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슈트케이스 스트라이프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56 BALVENIE The Balvenie 30 Years Old Rare Marriage
돈이 있어도 구하기 어렵다는 술, 발베니 30년 레어 매리지. 품귀 현상이 나타나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다. 엄선한 오크통과 고급 위스키가 만나 묵직하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기 때문.
57 TRUEFITT & HILL Edwardian Collection
최적의 무게감으로 부드러운 셰이빙을 돕는 면도기와 최상급 오소리 털로 만든 수제 브러시. 1805년부터 이어온 역사와 전통은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드러난다.





58 URIID Wrinkless Eye Cream
눈 주위 피부는 얼굴 중에서도 가장 연약한 편이다. 방심하다가는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 금세 주름이 생기기 마련. 그렇기에 꾸준한 관리가 답이다. 유리드의 아이 크림은 네롤리꽃수와 지모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눈가에 활력을 찾아주고 탄력을 잡아준다. 여기에 바다수선화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미백 효능까지 갖췄다. 20가지 유해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 느슨해진 눈가에 활기를 불어넣는 아이 크림.





59 LEGO Botanical Collection
레고는 아이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마블이나 DC 같은 히어로 컬렉션부터 세계 랜드마크 건축물을 담은 아키텍처, 중장비나 슈퍼카를 표현한 테크닉 시리즈까지 남자를 요동치게 만드는 다양한 모델을 구비했다.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Botanical Collection)은 취미와 인테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키덜트를 위한 모델이다. 2020년 레고 그룹은 전 세계 18개국 5만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레고는 성인의 70% 이상이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고 있으며, 놀이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답한 데서 보태니컬 컬렉션을 착안했다. 지난해 출시한 첫 번째 라인업 ‘꽃다발(10280)’과 ‘분재나무(10281)’, ‘극락조화(10289)’에 이어 올해는 ‘난초(10311)’와 ‘다육식물(10289)’을 추가한다. 난초는 만개한 여섯 송이와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한 두 송이를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다육식물은 라일락과 적귀성·선인장 등 다채로운 색감과 형태를 지닌 아홉 가지 다육식물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다.
Editor's Comment 물 주는 걸 자주 잊는 식물 킬러를 위한 대체품. 인테리어 요소로도 뛰어나며, 관리가 간편한 데다 조립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60 GOUTAL PARIS Rose Pompon Eau de Toilette
로즈 폼퐁은 이름 그대로 장미 한 다발을 가득 품은 프루티 로즈 계열 향수다. 첫 향은 톡 쏘는 핑크 페퍼, 산뜻한 블랙커런트로 청량감이 넘친다. 곧이어 시더우드와 파촐리 향이 은은하게 이어지다 파우더리한 화이트 머스크를 만나 갈무리한다. 장미 중에서도 핑크 장미의 모습을 향으로 승화시킨 듯하다. 요즘처럼 따스한 날씨에 덧입기 좋은 향이다.
Editor's Comment 한 송이 장미보다 강렬한 향기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에디터 <노블레스 맨> 편집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