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LIP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5-23

BOY LIPS

그룹 빅톤 멤버이자 배우인 최병찬의 입술에 표현한 2022년 S/S 시즌 립 메이크업.

이번 시즌 입술을 물들이는 재료는 립스틱에 그치지 않는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팽글 장식 섬유를 입술 가득 입혔고, 시몬 로샤는 얼굴에 삽화처럼 그려 넣은 페인팅을 입술 위에도 흩뿌리듯 얹었다. 병찬의 입술에도 체리 컬러의 Nars 에프터글로우 립 밤 #터보를 베이스로 가볍게 바른 뒤 작은 압화를 부분적으로 붙여 심플한 듯 독특한 룩을 완성했다.
로고 프린트 셔츠 Dior Men.





깊이감 있는 마른 장미 컬러는 더 이상 F/W 시즌의 전유물이 아니다. 오렌지빛이 감도는 장미 컬러를 볼과 입술에 얹은 알투자라 컬렉션처럼 눈 밑에서부터 옆 광대, 입술을 연결해 생기를 불어넣었다. 사용 제품은 Chanel 루쥬 코코 블룸 #110.
퍼플 니트 베스트 8 by Yoox.





랑방, 디올, 펜디 등 이번 시즌 많은 컬렉션이 유리알 같은 글로시 립의 귀환을 알렸다. 드라마틱한 글로시 립을 표현하기 위해 화이트와 실버 글리터를 가볍게 얹은 후 M.A.C 클리어 립 글라스를 듬뿍 발랐다.
컬러 스톤 장식 데님 재킷 Doice&Gabbana.





톡톡 두드리듯 얹거나 거침없이 번지게 하거나. 컬러만큼 과감한 텍스처의 변주는 최근 런웨이와 리얼웨이 립 메이크업의 특징이다. 입술 가운데 Dior 백스테이지 립 팔레트의 진한 버건디 컬러를 바른 후 손으로 지워내듯 문질러 번진 느낌을 거칠게 표현했다.
도트 패턴 블랙 셔츠 Celine by Yoox, 블랙 재킷과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형상
헤어 승진(팀 바이 블룸)
메이크업 이아영
패션 스타일링 박정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