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OWER OF ROS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8-31

THE POWER OF ROSE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재탄생한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디올만을 위한 특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
오늘날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향한 길을 제시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여정은 장미를 위한 열정에서 시작된다. 디올 ‘로즈 드 그랑빌’의 탄생 배경을 들여다보면 꽃에 대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열정과 헌신을 짐작할 수 있다. 4만여 종의 장미 중 엄선한 특별한 로즈 드 그랑빌은 노르망디 해안가 절벽에서 바닷바람을 견디며 강인한 생명력을 뿜어내는 야생 장미에서 탄생했고, 하우스 최초의 장미 묘목원인 ‘디올 로즈 가든’에서 세심하게 재배되어 디올 프레스티지에 고귀하게 담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꽃을 향한 열정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디올 프레스티지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의 핵심 성분인 로사펩타이드는 디올의 플로럴 사이언스가 한 단계 나아간 결과다. 혁신적 에코-분리 추출법으로 화학적 용매 없이 꽃이 본래 지닌 물에서만 88가지 순수 활성 분자를 온전히 추출해낸 것. 그리고 이 활성 분자는 로즈 드 그랑빌의 수액과 피부 탄력을 부스팅하는 두 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결합해 로사펩타이드로 완성됐다. 이는 곧 피부 장벽과 표면,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3단계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피부는 더욱 탄탄해짐으로써 본연의 힘을 되찾고, 피붓결은 고르게 개선되어 한층 어려 보이며,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는 피부에 기분 좋은 감각을 선사하며, 바르는 즉시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책임 있는 럭셔리에 대한 약속
새롭게 출시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는 디올 하우스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열정과 가치를 오롯이 반영했다. 미래를 위한 디올의 책임과 역할 의식을 엿볼 수 있는 부분. 리필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사용 후 따로 리필만 구입할 수 있고, 보틀에 적힌 글씨는 블랙 유기농 잉크 기반 인쇄로 바꿨다. 제품의 박스는 100% 재활용 카드 보드지와 FSCTM 종이로 제작했고, 종이 리플릿은 QR코드로 대체했다. 궁극의 우아함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는 디올 하우스의 꽃에 대한 열정과 첨단 기술, 지속 가능 뷰티의 집약체다. 생물학에 대한 디올의 전문성과 플로럴 사이언스의 결합으로 탄생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와 함께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해보길.





로즈 드 그랑빌은 일곱 번의 개량 과정을 거쳐 탄생한,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에는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이 풍부히 함유되었다.
지속 가능성은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다. 제품 사용 후 따로 리필만 구입해 교체 가능하고, 제품의 박스는 100% 재활용 카드 보드지와 FSCTM 종이로 제작했다.
지속 가능성은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다. 제품 사용 후 따로 리필만 구입해 교체 가능하고, 제품의 박스는 100% 재활용 카드 보드지와 FSCTM 종이로 제작했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