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 선사하는 궁극의 아름다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1-29

장미가 선사하는 궁극의 아름다움

새해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 달빛 아래 절정의 자생력을 갖춘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힘과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에이지-리버싱 스킨케어 과학이 결합해 탄생한 울트라 프리미엄 나이트 크림.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밤사이 케어하고, 사용 한 달 후에는 세 배¹ 더 견고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너처 성분인 로사펩타이드와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를 결합해 탄생시킨 특별한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를 함유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화사한 장밋빛 생기를 선사한다.

장미의 아름다움을 오롯이 선물하다
2월 선물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궁극의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로 사랑받는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이 어떨까. 새해 더 어리고,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품격 있는 선물이 될 것. 디올 프레스티지는 디올 스킨케어를 위해 탄생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에이지-리버싱 스킨케어 과학을 결합한 궁극의 스킨케어 아이콘이다. 특히 2024년 1월 새롭게 출시한 울트라-프리미엄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나이트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가 컬렉션에 추가되며 완벽한 로즈 리추얼 루틴이 완성됐으니 더욱 주목할 만하다. 디올 스킨케어는 매일 밤 로즈 드 그랑빌이 밤의 메커니즘에 맞춰 꽃잎이 시드는 시간을 늦추고 낮보다 네 배 더 많은 마데카식애씨드를 생산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장미의 특별한 힘을 디올 프레스티지에 고스란히 담기 위해 5월 늦은 밤 장미를 손으로 정성껏 하나하나 수확해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를 탄생시켰다. 밤에 수확한 장미 활성 분자와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너처 성분, 로사펩타이드가 결합된 새로운 성분 ‘로사펩타이드 드 미뉘’를 함유해 밤에 절정을 이루는 장미의 활력과 자생력²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궁극의 울트라 프리미엄 듀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는 울트라-프리미엄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와 함께 사용하면 궁극의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는 로즈 드 그랑빌의 첫 번째 꽃봉오리가 지닌 잠재력을 담은 세럼이다. 연구에 따르면,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에 만개한 꽃보다 두 배³ 더 강력한 활력 에너지가 담겨 있다. 디올 연구진은 봄날의 단 하루 동틀 무렵, 단 한 시간 안에 꽃봉오리를 재빨리 수확해 유효 성분을 오롯이 추출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에이지-리버싱 효과로 두 배⁴ 더 부드럽고 맑게 빛나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1 33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피부 전문가 평가. 1일 사용 후 효과와 한 달 사용 후 효과 비교.
2 하이브리드 장미에 대한 분석 테스트. 밤과 낮에 생성되는 활성 성분 비교.
3 성분에 대한 인비트로 테스트 결과.
4 3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품 효과 변화의 피부 전문가 평가. 르 넥타 프리미에와 르 밤 드 미뉘 1회 사용 후와 한 달 사용 후 효과 비교.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동틀 무렵 손으로 직접 수확한 로즈 드 그랑빌 첫 꽃봉오리의 힘을 담은 에이지-리버싱 세럼. 피부 탄력, 피붓결, 피부 생기 등 피부 노화의 지표인 세 가지 근본적 측면을 개선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1만여 개(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펄) 로즈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에 가득 담았다. 바르는 즉시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

응축된 장미의 힘을 배가하는 세럼 듀오
디올 프레스티지 세럼 듀오로 견고하고 탄탄하면서 고귀한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선물해보자. 디올 프레스티지의 대표 아이콘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사용 후 다음 단계에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를 바르면 주름이 눈에 띄게 개선되어 탁월한 에이지-리버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가 세 배¹ 더 빛나고, 주름이 세 배² 더 완화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1 3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 달 사용 후 설문 평가.
2 3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평가. 즉각적인 효과와 한 달 사용 후 효과 비교.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너처 성분인 로사펩타이드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데카식애씨드의 만남으로 탄생한 특별한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드 미뉘를 풍부하게 함유한 울트라-프리미엄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나이트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로즈 바이탈 수액과 두 가지 펩타이드가 결합해 탄생한 로사펩타이드를 함유했다. 피부 속 깊이 3단계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지워준다.

아침부터 밤까지 경험하는 로즈 리추얼
아침에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를, 저녁에는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디올 프레스티지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피부를 빈틈없이 케어할뿐더러 네 배¹ 더 강화된 피부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두 제품이 지닌 감각적 텍스처와 향기는 바르는 즉시 궁극의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1 3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품 효과 변화의 피부 전문가 평가. 라 크렘므와 르 밤 드 미뉘 1회 사용 후와 한 달 사용 후 효과 비교.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세트 스타일링 이지현(디자인 토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