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2-20

마법의 시간

현대적 우아함을 지닌 브레게 워치 컬렉션과 함께하는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레인 드 네이플 8918 모델로, 블랙 그랑 푀 에나멜 다이얼이 아름답다. 독창적 에그 셰이프 케이스는 화이트 골드로 베젤을 따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17개를 세팅해 눈부신 빛을 발한다. 다이얼의 6시 방향에 페어 컷 다이아몬드 1개, 크라운에 브리올레트 컷 다이아몬드 1개를 더했다. 하우스 고유의 미학을 반영한 브레게 아라비아 인덱스와 볼 러그, 블랙 새틴 스트랩이 어우러져 기품이 넘친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537/3으로 구동한다. Breguet.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레인 드 네이플 8918 신제품. 화이트 머더오브펄 다이얼 위로 레드 컬러의 브레게 아라비아 인덱스를 그려 넣고, 6시 방향에 페어 컷 루비 1개를 세팅했다.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베젤에는 루비 135개를,크라운에는 카보숑 컷 루비를 장식해 극도로 화려하다. 화이트 앨리게이터 스트랩과 함께 제공한다. Breguet.





하우스가 보유한 독보적 장식 기술을 적용한 클래식 캘린더 7337 신제품. 오프센터 다이얼 안쪽은 클루 드 파리 기요셰 패턴으로 수공 인그레이빙하고, 그 바깥쪽 다이얼은 그랭 도르주(grain d’Orge) 패턴으로 장식했다. 12시 방향에는 사실적 묘사가 돋보이는 문페이즈 창을 배치하고, 10시와 2시 방향에는 시인성이 뛰어난 요일 창과 날짜 창을 더했다. 두께가 2.4mm에 불과한 셀프와인딩 칼리버 502로 구동하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를 통해 정교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지름 39mm의 화이트 골드 또는 로즈 골드 모델로 전개한다. 모두 Breguet.





브레게 하우스 최초로 교체 가능한 3개의 스트랩을 박스 하나에 담아 세트로 제공하는 클래식 담므 8068. 고유의 ‘인스턴트 스위치’ 기능을 통해 간편한 스트랩 교체가 가능하며 착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공통된 블랙 새틴 스트랩을 기본으로, 로즈 골드 모델은 피콕 블루와 라즈베리 핑크 컬러의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화이트 골드 모델은 틸 블루와 비잔티움 퍼플 컬러의 앨리게이터 스트랩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름 30mm의 케이스에 정교한 기요셰 패턴으로 장식한 머더오브펄 다이얼을 장착했고, 베젤과 러그에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64개를 세팅했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537/3으로 구동한다. 모두 Breguet.

 

에디터 이혜미(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