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이 된 운동복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08

패션이 된 운동복

오롯이 패션만을 위해 운동복을 입는 시대가 도래했다. 편하면서 예쁘기까지 하는 운동복 아이템을 소개한다.

@rebecaoksana
@marianthe.z
@daisybirchalll
@daisybirchalll


올 게 왔다, 저지 집업
푸마 스피드캣이 20년 만에 돌아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지만 이건 예상 못 했다. 바로 ‘저지 집업’이 다시금 트렌드 반열에 오른 것. 재미있는 부분은 캐주얼하다고만 생각했던 저지 집업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 법이다. 너드미 가득한 각진 스퀘어 안경과 매치하면 긱시크 패션을, 풍성한 실루엣의 화이트 스커트와 리본 장식의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걸코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뭐니 뭐니 해도 넉넉한 실루엣의 저지 집업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이 쉽고 편하기까지 한 저지 집업 룩의 정석이 아닐까?





@camillecharriere
@lara_bsmnn
@lara_bsmnn
@linda.sza
@rebecaoksana


‘꾸안꾸’의 정석 트랙 팬츠
저지 집업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트랙 팬츠는 다양한 길이와 실루엣으로 제법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낸다. 일명 ‘꾸안꾸’ 패션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이런 아이템일수록 자연스러움이 멋이다. 강렬한 컬러를 가진 트랙 팬츠를 골랐다면 군더더기 없는 기본 톱이나 클래식한 재킷과 함께 입는 것을, 네이비나 블랙 컬러를 골랐다면 니트나 가죽 재킷 등 상의에 힘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집 앞 패션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이라면 올봄 트랙 팬츠 하나 정도는 장만하길.





@lexiwood
@naraaziza
@kendalljenner


대세는 쇼츠 레깅스
러닝뿐만 아니라 라이딩, 요가까지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레깅스. 지난여름부터 눈에 띄던 쇼츠 형태의 레깅스는 지금 패션 피플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이 되었다. 쇼츠 레깅스를 패셔너블하게 입는 방법은 실루엣의 대비를 주는 것! 오버 핏의 재킷이나 제 몸만큼 커다란 빅 백, 혹은 투박한 슈즈를 매치하는 것이 그 예. 가냘픈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큰 도움을 준다. 이외에 더 많은 쇼츠 레깅스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할리우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요가복 브랜드, 알로(@alo) 계정을 참고해 보자.

 

에디터 차은향(chaeunhyang@noblesse.com)
사진 각 인스타그램 계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