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 줄 관리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6-12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 줄 관리법

열기와 땀, 유분 등 삼중고로 피부 컨디션은 급다운!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 줄 퀵 시술 리스트.

얼룩덜룩 칙칙한 피부 멀티 토닝
여름에는 다른 계절 대비 20~30% 이상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므로 기미·주근깨·흑자 등 색소가 압도적으로 더 많이 생긴다. 얼굴의 전체적 톤도 어두워지는 시기이므로 미백 치료가 시급하다. 안면부에 자리한 다양한 깊이의 색소를 제거하기 위해 색소의 종류와 깊이, 톤 등을 고려해 6~7가지 레이저를 섞어 조사한다. 시술 시간은 1시간 내외로, 10회 정도 받으면 눈에 띄게 안색이 맑아진다.

속 건조 해결 레티젠
99.9% 이상 순도의 콜라겐을 진피층에 직접 주사해 보충해주는 시술로, 강한 태양열로 인한 속 건조를 해결하는 데 추천할 만하다. 콜라겐은 피부 속 수분을 머금고 지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성분 중 하나이기에 콜라겐을 대량 보충하면 피부 표면의 탄력과 결이 눈에 띄게 좋아진다. 임신 상태에서도 시행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주름 펴는 스킨 보톡스
여름에는 광노화로 잔주름이 늘고 모공도 더 커져 얼굴 피부 전체가 처지기 십상이다. 이마와 미간, 눈가, 볼, 목 등 근육 부위에 보톡스를 주입해 탄력을 개선한다. 4~5개월 이상으로 지속력이 비교적 높은 편.

두 가지 침투 방식으로 환한 얼굴 이온자임
특수 약품과 비타민을 이온화한 뒤 초음파 전류 장비를 통해 피부에 주입하는 원리다. 피부 미백과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고농도 비타민 A·C·E, 베타카로틴 및 활성 물질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 화이트닝 관리로, 멜라닌 형성을 억제해 여름철 생긴 기미와 색소침착,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모공 속 노폐물 청소 PHA 광채 관리
PHA(Poly-Hydroxyl Acid) 필을 활용한 관리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 속 노폐물을 청소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꾼다. PHA는 분자 크기가 커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각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단, 각질 관리 특성상 자극이 전혀 없기는 어려운 만큼 관리 후 일주일 정도는 보습에 신경 쓸 것.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탄력 업! 튠페이스
비교적 최근 출시된 탄력 개선 및 리프팅 레이저로, 고주파와 초음파를 모두 활용해 피부 진피층부터 지방층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여름철 유독 처지는 눈 밑과 이마, 이중 턱 라인에 부위별 시술 모드가 있어 효과적이며, 기존 탄력 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훨씬 적고 시술 후 멍이나 홍조도 덜한 편이다.

열 오른 피부 가라앉히는 레드 토닝
홍조를 악화시키는 주원인은 안면부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거나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때다. 안면 홍조가 나타나는 피부는 극히 예민한 경우가 많은데, 강한 레이저 시술은 오히려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어 2~3가지 레이저를 조합해 5~10회 꾸준히 시술하면 홍조의 원인인 모세혈관 확장을 개선할 수 있다. 통증은 미미한 편이며, 다운타임도 없어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

도드라진 나비 존 관리 시크릿 레이저
나비 존은 피지선이 많이 분포된 부위로 다량의 피지가 배출되는데, 특히 기온이 높아질수록 도드라지므로 여름철 시술로 적합하다. 코 주변 모공 부위에 니들 고주파 팁을 밀착하면 마이크로 니들이 피부 속에 침투해 피부 재생을 유도, 처진 모공과 여드름을 개선한다. 시술 소요 시간은 60분으로, 한 달 주기로 3~5회만 받아도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영배
도움말 리더스피부과의원 위례중앙타워점 최석주 원장, 퓨어피부과의원 이수현 원장
모델 야스민(Yasmin)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박수연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