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문을 연 허니문 여행지 호텔 & 리조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7-09

새롭게 문을 연 허니문 여행지 호텔 & 리조트

낭만이 넘실대는 생애 최고의 여행. 꿈꿔온 허니문을 실현해줄 전 세계 뉴 호텔 & 리조트.

 EXOTIC JOURNEY 






식스센스 서던 듄스
경험하지 못한 낯선 자연과 문화로 흥미진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움루즈(Umluj) 지역. 사막 평원과 히자즈산맥, 식스센스 남부 사구를 배경으로 한 역사적 향 무역로를 따라 위치한 ‘식스센스 서던 듄스(Six Senses Southern Dunes)’는 나바테아 건축 유산과 장엄한 사막 환경에 경의를 표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트레이드마크로 급부상했다. 홍해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장한 첫 번째 리조트인 이곳은 250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발견하게 하는 사막 특유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스산한 사막 풍경과는 다른 40개의 호화로운 빌라와 다채로운 힐링 포인트를 갖춰 일상을 잊을 수 있는 궁극의 휴양지가 되었다. 하얀 모래 해변, 투명한 바다, 멋진 산호초와 사막이 어우러진 사우디아라비아의 보물! 객실 모두 사막을 향한 테라스를 갖춘 데다 베두인 모티브, 수공예 장식으로 이국적 아름다움이 온몸을 감싸는 식스센스 서던 듄스는 길들지 않은 자연과 최상급 럭셔리의 만남으로 진정한 오아시스로 거듭났다.
web sixsenses.com/en/resorts/southern-dunes-the-red-sea
inquiry @sixsensessoutherndunes







포시즌스 호텔 라바트 앳 카스르 알 바르
모로코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수도 라바트. 아랍의 무슬림 문화와 유럽의 영향, 여기에 현대적 요소가 조화를 이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 도시에 매혹적인 공간이 탄생했다. 한때 술탄의 여름 별장을 거쳐 군사 병원으로 쓰인 역사적 건물 카스르 알 바르가 ‘포시즌스 호텔(Four Seasons Hotel Rabat at Kasr Al Bahr)’로 부활한 것. 5헥타르의 아름다운 정원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유려한 건물로 꿈꿔온 신혼여행의 낭만을 실현할 수 있게 하는 이곳은 18세기 왕실 주거지를 화려하게 복원한 ‘바닷가 궁전’으로, 건물 2층에 걸쳐 있는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과 전통 모로코 목욕탕, 풀 서비스 살롱, 요가 수업을 위한 야외 테라스가 딸린 24시간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췄다. 낮에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밤에는 별이 빛나는 풍경을 배경으로 파티가 열리는 이곳에서 이국적인 모로코 풍경은 어느새 달콤한 추억으로 젖어든다. 이슬람과 프랑스 문화, 그리고 잘 가꾼 녹지와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궁전 같은 공간에서 마법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web fourseasons.com/rabat
inquiry @fourseasons





 BETTER NATURE 






아워 해비타스 산타테레사
코스타리카 산타테레사, 눈부시게 푸른 바다를 마주한 모래사장과 울창한 정글에 둘러싸인 ‘아워 해비타스 산타테레사(Our Habitas Santa Teresa)’ 리조트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자리 잡은 보석으로 불린다. 글램핑 스타일, 캐노피 룸, 정글의 원시적 이미지가 깃든 방 등 태평양 열대우림의 자연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객실에서 예상치 못한 모험과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이곳은 무엇보다 일출 이후 일몰까지 하루 종일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서퍼의 천국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카보블랑코 자연보호구역에서 즐기는 트레킹을 비롯해 말파이스 수중 화산 스노클링, 사륜 바이크 ATV로 정글 가로지르기, 해변 승마 등 다양한 액티비티 덕분에 태곳적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도 이곳만의 특징. 무엇보다 친환경 휴양지로 짚과 나무 등 천연 재료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작은 것 하나하나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둬 자신과 타인, 자연의 관계를 한층 깊게 새길 수 있다.
web ourhabitas.com/santa-teresa
inquiry @our_habitas







가리야 비안티 욕야카르타
겨울에 피는 꽃의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가리야 비안티 욕야카르타(Garrya Bianti Yogyakarta)’는 슬레만 지구에 있는 가부간(Gabugan) 마을 뎅궁강 유역에 위치해 자바 문화와 욕야카르타의 상징적 사원 디자인을 오롯이 새겨 넣었다. 오랜 전통과 현대의 고급스러움을 매끄럽게 혼합한 이곳은 역사적 화려함에 경의를 표하며 과거의 아름다움에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해 자연의 혼이 살아 숨 쉬는 공간으로 태어났다. 주변의 울창한 초록 숲부터 세심하게 설계한 내부 공간까지 가리야 비안티 욕야카르타는 재충전을 필요로 하는 이들의 균형과 원기 회복을 도와주는 힐링 장소로 깊은 안녕을 추구하는 최고의 휴양지가 되었다.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평온한 시간, ‘아시아의 지혜에 뿌리를 둔’ 웰니스 테라피와 강변 덱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요가 등 마음의 평화가 함께하는 허니문을 원한다면 풍요로운 삶의 이야기가 깃든 이곳에 매료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web garrya.com/en/destinations/yogyakarta
inquiry @garryabianti





 FROM PARADISE WITH LOVE 






아만야라
카리브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터크스케이커스제도, 그중 프로비덴시알레스섬에 있는 ‘아만야라(Amanyara)’는 동양의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아만 리조트 그룹의 분위기를 살려 은으로 꾸민 정자, 티크 테라스,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오픈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다. 작년에 프라이빗 빌라와 피트니스 웰니스 공간, 전용 정원 등을 새롭게 레노베이션해 보다 로맨틱해진 이곳은 노스웨스트 국립공원에 속한 약 7만3000m2에 달하는 자연보호구역의 외딴 해안을 끼고 있어 셀러브리티와 VIP들이 휴식을 취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알려졌다. 드넓게 펼쳐진 눈부신 해변과 시리도록 맑은 청록색 바다, 초목으로 뒤덮여 수련처럼 떠 있는 듯한 객실을 오가며 다이빙, 스노클링, 일광욕, 테니스를 즐기는 하루.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만찬을 만끽하며 길고 나른한 휴가에 젖어드는 신혼여행, 파도가 넘실대는 카리브해의 황홀한 낭만에 취하기에 이보다 제격인 곳은 없을 듯하다.
web aman.com/resorts/amanyara
inquiry @amanyara_resort







월도프 아스토리아 세이셸 플랫 아일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세이셸공화국. 광활한 인도양에 있는 작고 한적한 섬에 2023년, 새롭게 문을 연 ‘월도프 아스토리아 세이셸 플랫 아일랜드(Waldorf Astoria Seychelles Platte Island)’는 야자수 숲과 이국적인 바닷새, 산호초, 그리고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다거북으로 둘러싸인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다. 50개의 해안가 빌라 모두 수영장과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추었으며, 자연 그대로의 해변은 물론 야외 영화관, 스노클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독수리가오리, 쥐가오리, 고래상어 같은 토착 야생동물 서식지를 코앞에서 볼 수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현대적이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아늑함을 만끽하다 정원 뒤편으로 10초 정도 걸어가 코코야자나무 사이로 펼쳐진 해변을 마주할 때의 마법 같은 몰입감! 알을 낳기 위해 돌아온 거북을 관찰하고 산호초로 이어진 장엄한 야자수 숲을 탐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는 이제 더 이상 꿈이 아니다.
web hilton.com/en/hotels/sezpiwa-waldorf-astoria-seychelles-platte-island
inquiry @waldorfastoriaplatteisland





 CITY EXPLORATION 






원앤온리 자빌
지상 100m 높이에 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캔틸레버 다리 ‘더 링크(The Link)’가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앤온리 자빌(One&Only Za’abeel)’이 두바이에서 가장 매혹적인 도심 속 리조트로 떠올랐다. ‘하얀 모래’를 의미하는 자빌이라는 이름처럼, 차분한 뉴트럴 컬러와 섬세한 모래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모티브로 꾸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히 유명한 이곳은 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미쉐린 레스토랑, 혁신적인 웰니스와 스파 서비스,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두바이의 탁 트인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UAE에서 가장 긴 인피니티 풀 등 즐길 거리도 넘쳐난다.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로 손꼽히는 두바이를 360도 파노라마 뷰로 만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공간에서 칵테일 마스터 클래스, 일출 요가, 몰입형 아트 투어, 영화의 밤 등 원앤온리 자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생애 최고의 추억이 깃든 허니문이 완성될 것이다.
web oneandonlybrand.com/resort/oneonly-one-zaabeel-resort-dubai
inquiry @ooonezaabeel







더 피프스 애비뉴 호텔
뉴욕 맨해튼의 심장부에 우뚝 선 ‘더 피프스 애비뉴 호텔(The Fifth Avenue Hotel)’은 화려한 르네상스 스타일 인테리어와 다양한 컬러 팔레트가 결합된 눈부신 보석 상자를 연상케 한다. 19세기에 지은 빌딩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소용돌이치는 다채로운 장식으로 도심의 이미지를 단번에 지워주는 이곳은 세계 각국에서 힌트를 얻은 기둥과 주름진 실크 캐노피, 크리스털 샹들리에 등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 놓인 공간을 채운다. 고전 유화부터 20세기 흑백사진에 이르기까지 우아하고 세련된 오브제와 가구, 분위기를 갖춘 각각의 룸은 매혹적인 오리엔탈풍 벽지로 낭만적 분위기를 더한다. 메인 맨션과 현대적 유리 타워로 이뤄진 더 피프스 애비뉴 호텔은 엘리베이터를 통해 자연스레 연결되는 각 공간을 호화롭게 장식해 마음을 사로잡는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욕조와 일본식 정원이 있는 테라스가 딸린 이곳에서 매디슨 스퀘어 파크와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등 뉴욕의 랜드마크를 바라볼 때면 그 비현실적인 대비로 인해 감각이 살아나는 여행이란 어떤 것인지 새삼 느끼게 될 것이다.
web www.thefifthavenuehotel.com
inquiry @thefifthavenuehotel

 

Editor LEE HYEMIN
Photographs SIX SENSES, FOUR SEASONS, OUR HABITAS, GARRYA BIANTI, AMAN, WALDORF ASTORIA SEYCHELLES PLATTE ISLAND, ONE & ONLY, THE FIFTH AVENUE HOTEL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