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가는 서울 근교 카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8-27

믿고 가는 서울 근교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의 종착지로 완벽한 좌표가 되어 줄 근사한 카페를 발견했다.

용인 ‘묵리 459’
고단함을 덜어내고, 힘찬 생명력으로 충만해지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의 카페 ‘묵리 459’는 용인 외각에 자리한 근사한 공간의 카페다.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던한 건물과 인테리어 덕분에 한 잔의 커피가 마치 색다른 사치처럼 귀하게 느껴진다. 산과 돌이라는 발칙한 이름의 원두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자연과 하나 된 분위기가 묵직한 메시지를 전해오는 곳이다.
ADD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SNS ▶ @mukri_459





시흥 ‘릴리프 커피’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판매하는 시흥 카페 ‘릴리프 커피’는 부천 스타필드와도 인접해 쇼핑 겸 드라이브를 떠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카페다. 화이트와 우드의 정갈한 인테리어 속에서 커피와 주스 메뉴뿐만 아니라 파운드케이크, 티라미수,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훌륭한 밸런스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릴리프 커피만의 굿즈 아이템으로 출시된 드립 백을 포함한 다양한 문구류는 쉽게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포인트라 할 수 있다.
ADD 경기 시흥시 범안로 271
SNS ▶ @reliefcoffee





광주 ‘오포 창고’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한편에 자리한 ‘오포 창고’는 이름처럼 창고형 카페로 넓은 개방감과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다. 오래된 창고에 나무 한 그루가 자리하면서 새로운 숨이 불어넣어진 듯한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포인트. 기존의 모던한 인테리어의 카페와 차별화된 모습으로 광주 드라이브 코스에서 빠지지 않은 새로운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DD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47번길 30
SNS ▶ @opo.changgo/





포천 ‘카페 숨’
경기도 포천의 청정 자연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카페 숨’은 푸르른 마운틴 뷰가 이색적인 공간이다. 높은 천장과 더불어 곳곳에 위치한 자연의 생명력이 도시에서의 답답함을 단번에 날려주는 곳. 여유로운 좌석과 함께 드넓은 잔디 마당, 장엄한 외관은 어디서든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스폿으로 다가온다. 노 키즈와 노 펫으로 운영되니 방문 시 참고할 것.
ADD 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
SNS ▶ @cafe_soom/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릴리프 커피, 묵리 459, 오포창고, 카페 숨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