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고 싶은 남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4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1-04

옷 잘 입고 싶은 남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4

레트로 트렌드로 테일러링을 비롯한 클래식한 아이템이 급부상 중이다. 클래식을 사랑하는 남자라면 아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해 스타일링해보자.

@Cineiconic
때로는 영화의 한 장면이 많은 영감을 주기도 한다. 시네아이코닉은 영화의 스틸컷이나 영화배우를 통해 스타일을 보여주는 계정이다. 조니 뎁,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트 피트, 에드워드 노튼의 전성기 시절의 스타일링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SNS ▶ @cineiconic





@Vintagevirgin
패션은 돌고 돈다는 유명한 문구처럼, 때로는 과거의 패션 스타일이 동시대의 패션 센스와 크게 다르지 않는 것을 느낀다. 1980년대부터 90년대, 2000년대까지 가까운 과거의 스타일을 되짚어 보며 내일의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얻기 좋은 계정이다.
SNS ▶ @Vintagevirgin





@Retromemoire
사진에 대한 정확한 연도와 정보가 적혀있어 남의 일기장을 훔쳐보는 듯한 묘한 쾌감을 주는 레트로메므와르. TPO에 맞춰 셀럽들은 어떤 옷을 스타일링 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행복했던 순간들을 추억하며 자연스럽게 사진에 녹아있는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다.
SNS ▶ @Retromemoire





@King of Style
계정 이름대로 스타일의 왕들만 모아둔 계정이다. 옷 잘 입기로 유명한 믹 재거, 폴 뉴먼, 말론 브란도, 스티브 맥퀸 등 고전적인 할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을 모아 두었다. 지금 당장 따라 입어도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의 예시가 가득하다.
SNS ▶ @King of Style

 

에디터 김원(kw_06@noblesse.com)
사진 인스타그램 cineiconic, kingofstyle, retromemoire, vintagevirgin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