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와 둘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12-07

12월 첫째와 둘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2020년 12월 7일 ~ 12월 20일, 이번 주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물병자리(1/20~2/18)
대외적으로 활동이 많은 시기입니다. 직장에서의 활동이나 친구와의 사교 모임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단체로 여행이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사람들과 함께하는 활동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교적인 활동도 많아지기 때문에 인간관계나 연애에도 좋은 기간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준비하고 기다렸던 일들의 결과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직장이나 일적으로 중요한 시기입니다. 윗사람과의 관계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인정받으며 앞으로 나아가기 좋습니다. 단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물러서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해 보세요.

양자리(3/21~4/19)
새로운 변화와 도전의 기운이 들어옵니다. 상황이 마무리되고 미뤄뒀던 새로운 일이 시작됩니다. 답답한 상태가 끝나가고 있으니 조금만 더 참고 마무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 여행, 운동 등에 좋은 기운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들어올 수 있으나 아직은 가벼운 관계입니다. 너무 앞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황소자리(4/20~5/20)
사람을 너무 쉽게 믿으면 고생하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확실하게 알아보고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조심성이 필요합니다. 외부의 힘을 빌려 큰 이득을 볼 수도 있으나 매우 조심하지 않으면 큰 손실로 뒤바뀔 수도 있습니다. 연인의 어려움을 대신 처리해 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서 주도권을 쥐기 어려우니 한 발짝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일이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합니다. 답답했던 상황을 빠져나갈 해결책이나 인연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용기와 과감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의 실력자, 전문가와 함께하도록 하세요. 일을 너무 빠르게 처리하느라 사소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애에서는 중요한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게자리(6/22~7/22)
미뤄두거나 피하던 일들을 처리하고 책임을 완수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하기 싫고 피곤하게 느낄 수 있으나 사소한 일들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야 합니다. 외부의 도움을 받기는 힘드니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일을 피할수록 심한 질책이 따를 수 있습니다. 연애 중이면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진지해지는 반면 가벼운 사이는 정리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7/23~8/22)
삶이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문제에 신경을 쓰고 있었다면 일단락 되고 다시 나에게 집중하게 됩니다. 일을 끝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악화되었던 컨디션이 회복되니 재충전할 수 있는 취미생활이나 휴식 등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중이라면 데이트에서 큰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8/23~9/23)
정신 없고 바빴던 마음이 차분해지고 정리되는 시기입니다. 대외적인 것보다는 개인적인 문제에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가족이나 집과 관련해서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래된 문제를 해결하기 좋으니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문제를 회피하려는 태도는 이 기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과감하게 정면 돌파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천칭자리(9/24~10/22)
매우 역동적인 시기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도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자극적이며 좋고 나쁜 흐름이 반복됩니다. 새로운 기회가 많으니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 적극적인 것은 좋으나 성급한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너무 쉽게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니 확실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나와 맞는 사람과 안 맞는 사람이 섞여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지출이나 소비가 증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해왔던 일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담아 두고 있었던 일이나 물건이 있으면 진행하고 소유하고자 할 것입니다.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기간이 될 것입니다. 익숙한 방식으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실수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답답한 흐름이 끝나갑니다. 충전된 기운을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할 시기입니다. 나의 기운이 매우 강한 때이니 사람들과의 경쟁에도 유리합니다. 운동이나 격렬한 취미활동 등에서도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주도적으로 관계를 이끌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람과 빠르게 가까워질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활동을 줄이며 휴식을 취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를 고치기에도 좋습니다. 나의 문제에 집중하기보다는 가족이나 이웃 또는 힘든 사람들을 돕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종교가 있을 경우 종교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마음의 만족을 느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자신을 비하하거나 주눅 들기보다 처지가 어려운 사람에게 눈길을 돌려야 할 때입니다.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