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오늘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12-08

수고했어, 오늘도

몸과 마음을 정리하는 나만의 휴식 시간, 배스 타임.

왼쪽 토닉 바스 & 샤워 컨센트레이트는 로즈메리, 민트, 제라늄을 함유해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다. 물 온도는 37°c 이하, 입욕 시간은 10분 정도가 적당하다. Clarins. 오른쪽 미네랄 솔트와 슈가를 포함한 입욕제. 프렌치 라벤더, 래번딘 등 에센셜 오일이 주성분으로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사용할 것. 스트레스-픽스TM 소킹 솔트 Aveda.





왼쪽 메리골드, 오렌지, 제라늄 등 피부를 진정시키는 식물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시 솔트 배스. 물에 넣으면 솔트는 녹고 말린 꽃잎은 떠서 꽃잎 목욕을 하는 듯하다. L:a Bruket. 오른쪽 심신을 안정시키는 라벤더 오일이 들어 있는 거품 입욕제.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P.O.D 라벨을 획득한 라벤더만 사용한다. L’Occitane.





왼쪽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오일은 입욕 시 소량을 넣으면 신선한 배 과즙 향과 프리지어 향을 만끽할 수 있다. 무향 보디로션에 섞어 바르면 향수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Jo Malone London. 오른쪽 올리고머는 미네랄 파괴 없이 해수 농축물을 담은 특허 성분으로,어깨와 무릎 결림 완화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민감성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전신욕에 맞게 소분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Phytomer.





왼쪽 물에 넣으면 기포와 함께 오렌지와 핑크빛으로 물드는 피치 배스 밤. 자몽 껍질 오일과 다바나꽃 오일이 대표 성분으로, 상큼한 자몽 향 덕분에 리프레시하는 데 도움 된다. Lush. 오른쪽 사케 배스는 일본 게이샤들이 정종 목욕을 한 데서 착안해 탄생한 입욕제다. 사케에 함유된 효모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몸속 독소를 배출한다. Fresh.

 

에디터 이민정(m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