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봄엔 가죽이 있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2-21

이 봄엔 가죽이 있어

패딩이 지나간 자리에 찾아든 가죽이란 존재.


LEMAIRE Boxy Leather Blouson

 LISA 
캐주얼룩의 정석을 보여준 리사. 오버사이즈 후드 티셔츠에 박시한 가죽 블루종을 매치해 프레피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살렸다. 가죽 블루종은 페미닌한 드레스에 연출해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비장의 아이템!






ZARA Black Nappa Leather Pants

 SARA SAMPAIO 
하트 모양으로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생로랑의 벨벳 톱에 자라의 벨보텀 라인 가죽 팬츠를 스타일링해 매혹적은 룩을 완성한 사라 삼파이오. 골드 이어링과 골드 버클 벨트, 날렵한 포인티드 토 샌들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링 룩을 완성했다.






VANSONS Leathers Jacket

 KENDALL JENNER 
슈퍼볼 참석차 라스베이거스에 온 켄달 제너, 알렉산더 왕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에 크롭트 톱과 가죽 재킷을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오렌지색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밴슨의 모터사이클 풍 가죽 재킷은 페미닌한 스커트와 믹스 앤 매치 효과를 증폭시킨다.






AMIRI Afrm Faux Leather Maxi Skirt

 OLIVIA CULPO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통일해도 소재나 액세서리를 달리하면 좀 더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올리비아 컬포처럼 타이트한 터틀넥 톱에 페이크 가죽 소재 맥시스커트와 크로커다일 프린트의 롱부츠, 골드 스터드가 더해진 벨트를 스타일링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단숨에 완성.






JACOB LEE Double Breasted Trench Coat in Black Lamb Leather

 CHRISSY TEIGEN 
제이콥 리의 양가죽 소재 트렌치코트로 카리스마 있는 패션을 선보인 크리시 타이겐. 다소 터프한 스타일의 가죽 코트를 입을 때는 크리시처럼 벨벳 헤드밴드와 플라워 패턴 레이스 글러브, 샤넬의 라운드 미니 배니티 백 같은 로맨틱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의 변화를 꾀해볼 것.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LAUNCHMETRICS/SPOTLIGHT, @vtryde, @simonerocha_, @harris_reed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