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Clean, Be Fresh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19-05-16

Be Clean, Be Fresh

인간과 자연을 사랑하는 정직한 철학이 탄생시킨 프리미엄 주방 세제, 슈가버블 APG100.

국내에 들어온 많은 해외 세제 브랜드 사이에서 프리미엄을 지향하며 굳건히 자리를 지키는 토종 브랜드가 있다. 슈가버블(Sugar Bubble)은 ‘인간과 자연을 위한 정직한 제품 개발’을 모토로 1999년부터 명맥을 이어온 토종 친환경 세제 전문 기업이다. 주방 세제를 시작으로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유아 세제, 다목적 세정제 등 100여 가지 친환경 세제를 개발·판매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슈가버블은 그간의 친환경 세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 APG100(470ml)을 선보인다. APG는 ‘Alkyl Poly Glucoside’의 이니셜로, 당과 식물성기름으로 만든 순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뜻한다. 계면활성제는 친수성과 친유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옥수수·밀·감자에서 얻은 포도당이나 포도당 시럽이 친수성 성질을, 코코넛·팜핵·유채 등에서 뽑은 기름으로 만든 지방 알코올이 친유성 성질을 띠도록 구성했다. 그야말로 100% 순식물성 계면활성제인 셈. 미국 FDA에서 인정한 안전 원료 평가 리스트(GRAS)에 등재되었으며, 미국 환경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부여한 가장 안전한 EWG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다.
환경을 지키면서도 세정력은 강력하다. 일반 주방 세제의 단점을 보완한 자연 성분의 풍부한 거품이 찌든 때와 기름때를 말끔히 씻어낸다. 상쾌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허니애플 향은 음식물 냄새를 잡고 설거지하는 시간을 향기롭게 해준다. 식약처 고시 1종 주방 세제로 과일이나 채소를 씻을 수 있고, 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로 유아 식기를 세척해도 걱정할 필요 없다. 시어버터, 아보카도, 허니, 사과 추출물과 식물성 글리세린의 다섯 가지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해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손이 거칠어지지 않는다. 기존 사각형 용기의 주방 세제와 달리 다이아몬드 형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주방 세제 APG100. 슈가버블 쇼핑몰(www.sugarbubble.co.kr)은 물론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90-6681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이혜림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