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과학의 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5-07

유산균 과학의 힘

26년 유산균 기술력으로 완성한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와 함께 만나는 건강한 피부와 내면의 밸런스.

위쪽 락토클리어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아래쪽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드는 락토클리어의 26년 유산균 과학.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되찾는 피부 균형
피부도, 건강도 면역력이 화두인 시대. 락토클리어는 26년간 오직 유산균만 연구하고 개발해온 쎌바이오텍이 선보인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다. 유산균 발효 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피부에 전하는 것이 모토. 락토클리어의 핵심 아이템인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은 이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각종 유해 환경 요소에 민감해진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자생력과 방어력을 키우기 위해 탄생했다. 전날 밤의 촉촉함과 생기가 아침까지 유지된다고 해서 ‘굿밤 세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쎌바이오텍이 개발한 다섯 가지 유산균 성분, 마이크로바이옴 CBT-5 콤플렉스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인간의 피부와 공생하는 미생물에서 비롯한 이 성분은 유해 미생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장벽을 강화하며 궁극적으로 노화를 예방한다. 본연의 힘을 키운 피부는 외부 자극에 스스로 대항하고 균형을 되찾아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 쫀쫀하게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은 피부에 순하게 닿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므로 아침과 밤 어느 때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안정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으로 균형 잡힌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현대인의 지친 피부를 달래줄 유산균 과학의 힘을 경험해보길.





락토클리어의 ‘굿나잇 힐링 모먼트ʼ 캠페인

굿나잇 힐링 모먼트
피부와 몸, 내면의 건강까지 모두 유기적으로 연관돼 있으며, 이 모든 것의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믿는 락토클리어. 지난 4월 9일 금요일 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굿나잇 힐링 모먼트’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점점 심신이 지쳐가고 잦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의 휴식을 돕는 비대면 요가와 명상 클래스가 그것. 화상으로 만난 요가 전문가와 소비자들은 함께 요가와 명상 동작을 이어가며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시간을 공유했다. 요가와 명상 이후 미리 배송한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을 체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효과적인 마사지 방법으로 제품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지친 피부도 치유할 수 있었던 귀한 만남! 건강한 에너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피부에도 좋은 영향력을 전하는 락토클리어의 캠페인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에디터 박세미(프리랜서)
사진 제공 락토클리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