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에서 온 연말 기프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12-02

노르웨이에서 온 연말 기프트

몸과 마음을 채워줄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위키드와이프가 만든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가 답이다.

매년 연말이 되면, 같은 고민이 반복된다. 올 한 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떻게 마음을 전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다. 어떠한 사물로 마음을 전하기는 어려우니 말이다. 만약 건강과 즐거운 식사 시간을 함께 선물하고 싶다면 이 선물이 제격이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orwegian Seafood Council, NSC)가 인증하고 관리하는 노르웨이 원산지 인증 마크, 씨푸드프롬노르웨이(Seafood From Norway)와 와인 솔루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Wicked Wife)가 만나 기획한 연어, 와인 페어링 박스다.





이 기프트 박스에는 노르웨이 연어와 어울리는 와인, 다양한 연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시즈닝 그리고 레시피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정확히 소개하자면 노르웨이산 연어 1팩과 연어와 함께 페어링해서 마시기 좋은 어울리는 와인 1병,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글래스잔과 에코백, 위키드와이프에서 개발한 연어 레시피 카드, 그리고 연어 레시피에 필요한 시즈닝 3종이 들어 있다.





노르웨이 연어는 생으로 먹어도, 구워 먹어도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연어에는 오메가-3, DHA, EPA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하다. 특히 이번 기프트 박스와 함께 배송되는 노르웨이 연어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포획되고, 까다롭게 관리되는 수산물에게 부여되는 노르웨이 수산물 원산지 인증마크, ‘씨푸드프롬노르웨이’를 획득했다.





박스에 포함된 시즈닝은 위키드와이프에서 직접 제작한 제품들로, 다양한 연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풍미가 향긋하고 연어의 감칠맛을 배로 상승시켜주는 ‘깻잎 페스토를 곁들인 훈제연어 카르파치오’, 적당한 짠맛이 더해지고 오레가노의 향긋한 신선함이 추가되는 ‘오레가노 소금 마리네이드 연어 파피요트’, 그리고 김밥, 라면, 주먹밥, 생선구이, 어디에 활용해도 좋은 ‘크래커에 얹어 먹는 참깨 후추 연어 두부’는 연어 요리에 풍미를 더한다.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 연어-와인 페어링 박스는 위키드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위키드와이프와 씨푸드프롬노르웨이 SNS 채널에서는 연어 레시피 영상이 올라와 있다. 요리가 어려운 이들은 이 곳의 레시피만 따라하면 된다. 소중한 사람과 한 끼를 하고 싶지만 함께할 수 없을 때, ‘기프트 프롬 노르웨이’를 선물해보자.

 

에디터 김지혜(jihyekim@noblesse.com)
사진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