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만찬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9-21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만찬

식재료 성분을 담은 뷰티 아이템.

 Rare Touch 
특정 환경 조건에서만 자라는 진귀한 원료의 뷰티 아이템으로 채운 디너 테이블.

왼쪽부터 Fresh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오버나이트 마스크 이탈리아 알바 지역에서 자생하는 희소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일주일에 2~3번 밤 시간에 수분 크림 대신 사용한다. Estee Lauder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브릴리언스 세럼 프랑스 남서부에서 오직 리-뉴트리브만을 위해 수확한 엑스트라 클래스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피부에 강력한 활력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캐비아 프리미어와 캐비아 앱솔루트를 결합해 피부에 탁월한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YSL Beauty 오 후즈 크림 파인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사프란꽃 암술 추출물이 피부 노화 징후 완화에 도움을 준다. Donginbi 1899 시그니처 오일 장인이 까다롭게 고른 정관장 홍삼에서 한 뿌리에 한 방울만 나오는 고순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홍삼 에너지가 전하는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Abundant Harvest 
향기만으로 입가에 침이 고이는 풍성한 과즙의 뷰티 컬렉션.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Byredo 펄프 오 드 퍼퓸 무화과와 사과 향에 시더우드를 조합해 과일 바구니를 안은 듯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전한다. Chanel 샹스 오 비브 그레이프루트를 포함한 시트러스 과일 향이 상쾌하고 생기 넘치는 무드를 발산한다. Tom Ford Beauty 비터 피치 뭉개진 복숭아 과육 사이로 녹아내리는 과즙 향을 농밀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Caudale 비노스컬트 리프트 & 펌 바디 크림 항산화 효과가 있는 포도씨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보디 피부로 가꿔준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산뜻하게 흡수된다.





 Farm to Table 
초록의 결실을 피부에 전하는 농장의 식탁.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Diptyque 라 드로게리 탈취용 캔들 신선한 바질과 민트, 토마토잎 향을 조합해 공간을 깨끗하고 상쾌한 향으로 유지해준다. Clarins 더블 세럼 강황과 아보카도 망고, 진저 등 엄선한 식물 성분이 피부 노화 징후에 강력하게 대응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Amorepacific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제주 돌송이차밭의 고귀한 찻잎 발효 성분을 담아 피붓결과 탄력, 투명도를 개선한다. La Mer 어드밴스드 트리트먼트 로션 해양 갈조와 플랑크톤 추출물 등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이 피부를 풍부한 수분감으로 차오르게 한다. Aveda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 아보카도와 녹차 등 식물 성분이 밤사이 모발 결속력을 강화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Dessert Time 
풍성한 만찬의 마무리, 파스텔컬러의 마카롱과 달콤한 케이크를 닮은 뷰티 아이템이 서빙된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Jo Malone London 타운하우스 컬렉션 마카롱 캔들 런던 타운하우스 응접실에 차린 갓 구운 디저트와 정원의 포도나무를 테마로 한 홈 컬렉션. 애프터눈 티와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을 담았다. Laura Mercier 앰버 바닐라 바디 크림 아몬드와 정제된 쌀, 꿀 성분 등을 함유해 보디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달콤한 디저트 향이 기분 좋은 힐링 효과를 전한다. Dior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바닐라 디오라마 무슈 디올이 좋아했던 디저트 디오라마 구르망을 주제로 한 향수. 따뜻한 코코아와 생기 있는 오렌지 노트를 결합했다. Le Labo 바닐 44 바닐라에 앰버, 인센스, 우디 등을 결합해 유니크한 바닐라 향과 관능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