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13 BEST BEAUTY PRODUCT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2-19

THE 13 BEST BEAUTY PRODUCTS

<노블레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다시 한번 짚어보는 2022년 뷰티 트렌드.

왼쪽부터 아트 오브제의 탄생, Sulwhasoo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가 출시 25주년을 맞아 ‘백자 에디션’을 선보였다. 조선백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우아한 아트 오브제로 재탄생, 많은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세안 직후 처음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밤사이 더 아름답게, Sisley 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로션 시슬리 최상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수프리미아에 합류한 올해의 신제품. 피부 재생을 위한 나이트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밤사이 작용하는 피부 재생 및 회복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인텐시브 세럼의 등장, La Prairie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 지난 9월에 출시한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는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 일반 세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고농축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작용하는 수직적 힘을 강화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기술을 담았다. 35년의 캐비아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캐비아 인피니트’를 함유했다.





왼쪽부터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내추럴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편안하게 발리고 들뜸 없이 매끄러운 피붓결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독자적인 워터 젤 세럼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자연스레 생기 넘치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혁신으로 탄생한 향기, Dior 쟈도르 퍼퓸 도 출시 이후 폭발적 판매량 증가를 보이며 다시 한번 쟈도르의 부활을 알린 쟈도르 퍼퓸 도는 디올 최초의 워터베이스 향수다. 피부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관능적 향을 선사하며, 재스민 삼박·네롤리·백목련 노트가 풍성한 꽃향기를 전한다. 입소문 난 프리미엄 파운데이션, Poiret 뗑 드 스와 인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뛰어난 사용감으로 회자된 파운데이션. 전지현이 모델로 등장한 감각적인 TVC도 화제였다. 고급스럽게 피부를 감싸는 실크 피니시와 가벼운 밀착력이 돋보인다. 헤어도 피부처럼, Aveda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 지난 3월에 출시한 후 다양한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으며, 브랜드 내 트리트먼트 중 넘버원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밤사이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La Mer 어드밴스드 트리트먼트 로션 라 메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트리트먼트 로션이 업그레이드 소식을 알렸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를 위한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만든다. 벌써 열세 번째 에디션, The History of Whoo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팬층이 두꺼운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이 올해는 ‘궁중의 발’을 모티브로 선보였다. 왕실의 품격을 상징하는 붉은색, 장인의 정교한 터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만의 감각이 조화를 이룬 특별한 디자인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절정의 오키드 파워를 담다,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더 크림 리뉴얼 런칭만으로 기존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된 브랜드의 시그너처 크림. 겔랑에서 새롭게 발견한 두 가지 오키드를 결합한 성분 ‘오키드 토텀’을 담은 크림은 진귀한 원료와 겔랑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만난 결과물이다. 노화 징후에 빠르게 대응하는 고농축 성분과 섬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홀리스틱 뷰티의 시작,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지난 1월에 발표한 샤넬의 차세대 뷰티 라인. 제품의 성분과 효능, 패키지는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까지 모두 고려했다. 강인한 레드 까멜리아의 생명력을 지닌 세럼은 피부 노화 첫 단계에 작용해 노화 징후를 완화한다. 더 강력하게, Swiss Perfection 퍼펙트 리프트 크림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브랜드 대표 크림이 한층 강화됐다. 독자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에 고농도 표고버섯 추출물을 더해 더욱 강력한 피부 리프팅 효과를 자랑한다. 끊임없는 연구의 결과, Fresh 티 엘릭시어 세럼 30년 이상의 연구 끝에 특허받은 유효 성분을 2.65배 농축해 담았다. 스킨 리질리언스, 즉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일상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 스스로 저항하는 능력을 강화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안영은
페이퍼 아트 전예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