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CHRISTMA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2-21

MR. CHRISTMAS

크리스마스는 남자에게도 설렘을 안겨준다. 개성 있는 크리스마스 뷰티 룩으로 무장한 그의 파티 데이!

화려한 파티 룩의 기본은 정돈된 피부와 헤어. 깔끔한 면도 후에는 매끈한 눈매와 흐트러짐 없는 헤어 스타일링이 필수다.
블랙 셔츠와 타이, 슈트 재킷 모두 Louis Vuitton, 아세테이트 드레싱 콤브 Officine Universelle Buly, 눈 아래 붙인 아이 패치는 아이 쎄럼 롤-온과 함께 사용하는 Chanel 르 리프트 플래쉬 아이 리바이탈라이저.





눈 밑부터 붉게 물들이는 블러시 테크닉은 남성에게 적용했을 때 수줍은 소년미를 연출한다.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한 후 Dior 루즈 블러쉬 #999로 눈 언더에서부터 아래로 길게 홍조를 표현했다.
그레이 니트 Tod’s.





과감한 컬러 섀도와 익살스러운 네일도 남성의 영역으로 범위를 넓힌 지 오래. 눈머리와 눈꼬리는 청량한 민트 컬러의 M.A.C 아이섀도 #뉴 크롭으로 무심한 듯 색을 입혔고, 네일은 벗겨진 듯한 텍스처와 장난스러운 낙서로 장식했다.
멀티컬러 니트 Off-White™, 이어 커프와 오른손의 화이트 골드 링, 왼손 약지의 옐로 골드 링 모두 Tiffany & Co., 왼손 중지와 새끼손가락의 로고 장식 링 모두 Dolce&Gabbana.





컬러 비즈 같은 소품을 사용하면 별다른 메이크업 요소 없이도 톡톡 튀는 과감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는 Estee Lauder 더블웨어 쉬어 매트 롱 웨어 메이크업을 얇게 펴 발라 정돈하고, 눈꼬리에서 눈 언더에는 컬러 비즈를 이어 붙였다.
골드 스팽글 장식 슈트 Dolce&Gabbana, 약지의 체인 링 Louis Vuitton, 테이블 위의 샴페인 G.H.Mumm 그랑 코르동과 메종 멈 프라이빗 컬렉션 RSRV 퀴베 랄루 2008.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신선혜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이준성
네일 박은경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