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로버츠와 쇼파드의 만남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5-09

줄리아 로버츠와 쇼파드의 만남

비밀스러운 할리우드 촬영장 뒤편에서 줄리아 로버츠와 함께한 ‘Chopard Loves Cinema’ 캠페인을 소개한다.

줄리아 로버츠의 화사한 미소와 잘 어우러지는 Haute Joaillerie 하이 주얼리 다이아몬드 하트 이어링.

지난 2021년부터 쇼파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기존에 모델로 활동했던 해피 스포츠와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포함, 쇼파드의 모든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의 모델로 활약하는 그녀와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새 캠페인 ‘Chopard Loves Cinema’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그녀가 초대한 곳은 거대한 할리우드 촬영장의 뒤편. 영화감독 제임스 그레이(James Gray)와 사진작가 앨러스데어 매클렐런(Alasdair Mclellan)이 이곳에서 포착한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에는 영화에 대한 그녀의 애정과 밝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바쁘게 움직이는 스태프, 각종 촬영 장비로 가득한 공간에서 농담을 건네고, 여유롭게 뜨개질하기도 하며 줄리아 로버츠 특유의 명랑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녀의 미소는 메종의 중요 요소인 주아 드 비브르(Joie de Vivre, 삶의 기쁨), 삶의 환희, 행복의 의미를 상기시킨다. 캠페인에서 그녀는 Haute Joaillerie 하트 셰이프 다이아몬드 이어링, 무빙 다이아몬드 장식 네크리스 등 쇼파드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착용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토록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그녀만의 에너지는 쇼파드 제품을 선택하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것. 해당 캠페인의 첫 에피소드는 지난 3월 20일, 유엔 총회에서 제정한 ‘인터내셔널 해피니스 데이’에 맞춰 공개했다. 이어 열두 편의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쇼파드는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해 많은 이에게 긍정적 감정을 전달하거나, 긍정적 의미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여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게 다가왔다. 이제 쇼파드와 줄리아 로버츠가 온 세상에 전하는 ‘주아 드 비브르’를 마음 가득 느껴보길! 문의 02-6905-3390





위쪽 촬영장 뒤편에서 쇼파드의 Haute Joaillerie 하이 주얼리 이어링을 착용하는 줄리아 로버츠.
아래쪽 무빙 다이아몬드 장식 네크리스를 장난스럽게 들고 있는 줄리아 로버츠.





줄리아 로버츠와 캠페인 영상 감독 제임스 그레이.





줄리아 로버츠의 화사한 미소와 잘 어우러지는 Haute Joaillerie 하이 주얼리 다이아몬드 하트 이어링.

 

에디터 강유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