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만 있다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11-29

부츠만 있다면

겨울에는 옳은 부츠 하나가 패션을 지배한다.

 헤일리 로드 비버 



BOTTEGA VENETA - Canalazzo Over-the-Knee Boots
존재 자체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보테가 베네타의 울트라 니하이 부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헤일리 비버. 청키한 빅 사이즈 스웨터를 원피스로 연출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린 그녀는 아이코닉한 싸이하이 부츠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엘사 호스크 



MAISON MARGIELA - Tabi Ankle Boots
OOTD의 재미를 알려주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엘사 호스크가 선택한 부츠는 메탈릭한 실버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부츠. 블랙 앤 화이트의 시크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히든카드로써, 부츠가 스타일링의 완성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상기해 준다.





 메레디스 덕스버리 



COPERNI - Square Toe Boots
평소 실험적인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 메레디스 덕스버리는 올블랙 패션에 코페르니의 부츠를 더했다. 유연하게 흐르는 실루엣에 스퀘어 토 디자인이 특징인 부츠에 생로랑의 오버사이즈 가죽 바이커 재킷과 사이클 쇼츠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





 올리비아 컬포 



STAUD - Wally Boot Tan
미식축구장에 놀러 간 올리비아 컬포는 레터링 스웨트셔츠와 청바지로 프레피한 분위기를 한껏 뽐냈다. 반들반들한 질 좋은 가죽 질감이 돋보이는 스터드 부츠와 버건디 숄더백의 매치로 통일감은 살리고 트렌디한 분위기는 끌어올린 게 신의 한 수.





 레오니 한느 



CHANEL - Mid Boots
인플루언서 레오니 한느의 럭셔리한 분위기는 크림과 캐멀의 조화로운 컬러 매치 덕분이다. 오버사이즈 빅 코트와 따뜻한 모헤어 머플러, 로고가 눈에 띄는 샤넬의 롱부츠로 우아하면서도 포근한 윈터 룩을 선보인 그녀.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haileybieber, @hoskelsa, @meredithduxbury, @oliviaculpo, @leoniehanne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