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NG NEW ARRIVAL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2-06

SHINING NEW ARRIVALS

하이주얼리 브랜드의 신상 제품 출시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다. 지금 막 공개해 따끈따끈한 하이주얼리 중
<노블레스>가 엄선한 제품을 확인해 보자.



CHAUMET
 하늘 하이주얼리 컬렉션 

하늘과 대지 사이의 신비로운 공간에서의 움직임을 표현한 쇼메의 새로운 “Un air de Chaumet(쇼메의 하늘)”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늘을 가르며 비행하는 우아한 새의 몸짓을 대담하게 묘사한 작품으로, 활짝 펼친 새의 날갯짓이 귀를 부드럽게 쓰다듬는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깃털처럼 가벼운 트랜스포머 헤어 오너먼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착용 가능해 어떤 스타일에도 조화를 이루며, 브로치와 이어링은 현대적 감각에 자유로움을 더한 아름다움을 표한다.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황금빛 깃털을 의미하는 ‘플룸도르(Plumes d’or), 제비의 우아한 공중 발레를 우아하게 표현한 ‘발레(Ballet)’, 비상을 의미하는 세 번째 파뤼르 ‘앙볼(Envol)’, 마지막으로 극락조를 의미하는 네 번째 파뤼르 ‘퍼레이드(Parade)’까지 총 네 개의 이중 주제로 만나볼 수 있다. 2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쇼메와 자연이 함께 만들어온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쇼메의 하늘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지금 확인해 볼 것.







QEELIN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 

올해 20주년을 맞은 파인 주얼리 키린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신제품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울루’의 연장선으로, 울루 에코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와 조롱박 모양을 서로 마주 보게 해 자기 자신과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어우러진 한 쌍의 조롱박 디자인을 활용해 ‘균형과 조화’를 표현했다. 컬렉션에 쓰인 컬러는 행운과 번영의 상징인 레드, 봄에 피어나는 꽃의 기운을 담아 올 한 해 아름답고 번성하기를 기원하는 핑크, 고귀함, 안정, 부를 상징하는 블랙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전개한다. 한편, 키린의 앰배서더 윤아가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앞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습을 대변했다. 새로운 컬렉션을 포함한 키린의 모든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 키린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