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7-14

놀면 뭐하니?

취미 부자 스타들의 놀이법.

독서, 체스, 하이킹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다섯 명의 자녀를 둔 슈퍼 맘이자 베이비 페이스의 원조 격인 슈퍼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24시간이 모자랄 것 같은 그녀지만 자신만의 시간을 똑똑하게 보낸다. 실제로 7시간 동안 책에 빠져 읽었을 정도로 독서를 좋아하는 그녀는 평소 sns에 독서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하는데 자신의 팔로워들과 서로 독서 리스트를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체스 게임 역시 그녀가 지인들과 시간을 보낼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취미 중 하나다. 무엇보다 가족들과 함께 하기 위해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늘 하이킹을 하는데 자녀들이 자연 속에서 얻을 수 있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고.




승마, 원예 벨라 하디드
모델 벨라 하디드의 SNS 피드에 유독 많이 등장하는 동물은? 바로 말이다. 그녀는 걸음마를 뗀 어린 시절부터 말과 친숙하게 지내며 승마를 배웠고, 선수 못지 않은 라이딩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벨라는 새로운 친구가 된 파란 눈동자의 말 ‘블루’와 교감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 중이라고. 집콕 시간이 많아진 요즘, 새로운 취미인 가드닝을 시작한 벨라는 엄마와 함께 무려 1500개의 라벤더 화분을 심으며 보람 찬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필라테스, 스쿠버다이빙, 드로잉 이하늬
과연 배우 이하늬가 안 해본 취미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늘 새로운 것에 도전 중인 그녀. 필라테스에 이어 요가 자격증까지 보유한 그녀는 실제 발리에 한 달간 머물며 요가 프로그램을 이수하기도 했다. 전문가 못지 않은 포스를 보이는 취미로 스쿠버 다이빙 역시 빼놓을 수 없다. 10여년 동안 스쿠버 다이빙을 하며 자신의 유튜브에 직접 촬영한 바다 속 영상을 올려 많은 이들을 스쿠버다이빙에 입문하게 만들기도 했다. 최근 그녀가 공개한 새로운 취미는? 바로 병풍에 작업하는 풀과 벌레를 소재로 한 그림, 초충도다. 작은 존재를 미세하게 표현하게 위해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고난이도 기법으로 실제 이하늬 역시 몇 달 동안 시간을 투자해 완성했다고. 처음이라기에 높은 완성도를 보인 초충도가 담긴 병풍을 공개한 그녀는 연예계 공식 금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독서, 기타, 드로잉 카이아 거버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데뷔해 현재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모델 카이아 거버.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즐기는 그녀는 책을 읽거나 그림을 그리고 기타를 치는 등 다양한 취밋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집 밖을 나갈 수 없는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북클럽을 오픈해 직접 고른 책을 읽고 그에 대해 생각을 나누는 랜선 모임을 주선하기도 했다. 음악을 사랑하는 아빠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익힌 기타 역시 취미로 즐기고 있는데 아빠의 생신 날 직접 기타를 연주해 깜짝 이벤트를 여는 등 누구보다 슬기로운 취미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bellahadid, honey_lee32, kaiagerber, natasupernova instagram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