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반사, 춘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7-23

청춘다반사, 춘천

춘천은 지금 고유한 도시의 색으로 매일 새로운 청춘을 그리고 있다.

의림 여관
춘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의림 여관’을 숙소로 정한 뒤 예약에 성공하는 일이다. 사방이 나무로 둘러싸인 의림 여관은 ‘숲속에 자리한 나그네의 집’이라는 콘셉트처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우드 인테리어로 다수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계절의 변화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통창이 곳곳에 자리해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여행의 묘미라 할 수 있는 개별 바비큐 시설까지 갖춰 흥과 힐링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숙소다.
ADD 강원 춘천시 신동면 의암1길 132
 바로가기 ▶  
@uirim_inn




카페 감자밭
춘천 여행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망설임 없이 카페 ‘감자밭’으로 향해야 한다. 이름처럼 감자와 똑 닮은 감자빵을 판매하고 있는 카페 감자밭은 드넓은 해바라기 밭을 배경 삼아 자리한 춘천의 떠오르는 명소. 강원도에서 재배된 홍감자로 완성한 감자밭의 감자빵은 합성 보존료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무공해 디저트라 할 수 있다. 보는 순간 웃음이 절로 나는 유쾌한 생김새에 여행 기념 선물로 더할 나위 없다.
ADD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바로가기 ▶  
@gamzabatt




해피 초원 목장
드넓은 초원과 초원을 둘러쌓은 산, 잔잔한 호수까지. 이곳이 정녕 춘천인지 스위스인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드는 ‘해피 초원 목장’은 춘천의 푸르른 녹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자연이 주는 선물인 곳이다. 성인 기준 6,000원의 입장료를 내면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입장료에 포함된 토끼 밥으로 곳곳에서 자유롭게 뛰어놀고 있는 토끼를 비롯한 양과 소들과 유쾌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야말로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무공해 놀이터인 것이다.
ADD 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바로가기 ▶ 
@happy_chowon




포지티브스
여심을 자극하는 달콤한 디저트와 브루잉 커피, 다채로운 와인 리스트를 보유한 카페 ‘포지티브스'는 연인 혹은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SNS 인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여름 햇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테라스와 함께 제철 과일이 듬뿍 올라간 타르트 케이크는 포지티브스가 자랑하는 히든 포인트! 춘천 하면 무조건 닭갈비를 떠올릴 고리타분한 사람에게 춘천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할 매력적인 공간이다.
ADD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205번길 10
 바로가기 ▶  
@positives_chuncheon




엘리시안 캠핑 플레이스
춘천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엘리시안 캠핑 플레이스’는 넓은 잔디밭에서 캠핑 초보자도 손쉽게 캠핑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곳이다. TP 텐트부터 글램핑 하우스까지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그저 취향대로 고르기만 하면 모든 준비가 끝인 셈. 특히 침대 없이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해 호텔 침구가 깔린 글램핑 하우스도 갖춰 야외 취침에 대한 걱정도 없다. 대형 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만큼 코로나19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까지 매일 실행되고 있다고 하니 북한강변 옆에서 즐기는 춘천의 생생한 매력에 그저 취하기만 하면 된다.
ADD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제공 의림여관, 엘리시안 캠핑 플레이스, 포지티브스, 카페 감자밭, 네이버 블로그 ‘gelatoyoon’, ‘gkwjd0201’, ‘koocecream‘, ‘ook2266’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