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게 아름다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SERIES
  • 2020-09-08

강렬하게 아름다운

패션 하우스의 클래식한 유산은 기대 충만한 매력으로 다시 태어난다.

Alexander McQueen 제품.

주얼 핸들이 강렬한 매치를 보여주는 아이보리 크로코 엠보 가죽 소재 미디엄 주얼 사첼 백.






Alexander McQueen 제품.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의 아이콘인 주얼 사첼 백은 매 시즌 다른 테마와 코드에서 착안해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한다. 2020년 F/W 프리 컬렉션에서도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알렉산더 맥퀸 주얼 포링을 세팅했고, 미디엄과 스몰, 미니 등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퍼플, 아이보리, 실버, 실버 블랙 컬러가 있다.






Chanel 제품.

클래식하지만 유쾌한 반전 매력으로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한 샤넬 19 맥시 플랩 백. 광택이 도는 부드러운 램스킨에 앤티크 골드 메탈을 장식했으며, 숫자 19는 샤넬 19 백이 탄생한 2019년을 상징한다.






모두 Chanel 제품.

F/W 시즌을 맞아 샤넬을 상징하는 소재인 트위드로 갈아입은 샤넬 19 플랩 백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빈티지한 매력의 로고 장식 브라운 로퍼

제품 문의 080-200-2700, chanel.com






모두 Dior 제품.

날렵한 실루엣과 메시 소재의 매치가 관능적인 블랙 ‘DIOR-I’ 앵클부츠, 세련된 라인과 조화로운 비율이 돋보이는 호보 스타일의 디올 바비(Dior Bobby) 스몰 백. 이 백은 블랙 복스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앤티크 골드 피니시 메탈 하드웨어가 특징이다. 밀리터리 스타일의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 크로스백 또는 핸드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Dior 제품.

“의상과 마찬가지로, 백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라고 말한 크리스찬 디올의 표현을 떠올려보라. 그만큼 다양한 백이 존재하는 패션 하우스 디올에서 가장 강력한 패션 아이콘인 레이디 D-Lite 미디엄 백. 데님 소재 보디에 다크 블루 자수로 새긴 까나쥬 모티브와 크리스챤 디올 시그너처 로고의 톤을 맞춰 통일감을 줬다. 여기에 페일 골드 시그너처 D. I. O. R. 블록 참은 클래식한 실루엣에 포인트가 된다.






모두 Dior 제품.

매끈한 질감의 그레이 복스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한 디올 바비 미디엄 백과 밀리터리 무드의 레이스업 블랙 ‘디올아이온(Diorion)’ 워커 부츠






모두 Dior 제품.

맑고 투명한 블루 데님 컬러와 조직이 치밀하고 탄탄한 복스 송아지 가죽으로 이루어져 내구성이 좋은 디올 바비 미디움 백, 누드 테크니컬 캔버스 소재로 로고 장식 리본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쟈디올(J’adior) 슬링백 펌프스






Gucci 제품.

구찌를 상징하는 아카이브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레드 컬러의 재키 1961 미니 호보 백. 간결한 실루엣과 모던한 디자인, 아이코닉한 피스톤 클로저가 특징이며, 탈착 가능한 세컨드 스트랩이 있어 캐주얼한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패션 아이콘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의 클래식한 매력에 젊은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Gucci 제품.

1960년대 큰 인기를 모은 재키 백이 2020년 F/W 시즌 재키 1961 미니 호보 백이란 이름으로 부활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가 특징으로, 라일락 컬러 외에 라이트 블루, 라이트 핑크, 레드, 블랙, 화이트로 선보인다.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