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디자이너들의 뮤즈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9-18

스타 디자이너들의 뮤즈

입덕 주의! 스타 디자이너들의 뮤즈, 댕댕이들.

마크 제이콥스 + 네빌
무려 19만 명의 팔로워 수를 지닌 도그계의 인기스타 네빌 제이콥스.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반려견으로 그의 컬렉션 속 캐릭터로 등장했던 그 불테리어다. 마크 스튜디오의 터줏대감으로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션 인사들을 만나면서 네빌의 입지도 날로 높아지는 중. 매거진 화보 촬영은 물론 패션 캠페인까지 점령하며 대활약하고 있다. 감각적인 맥시멀리스트를 아빠로 둔 만큼 네빌의 근사한 패션 센스도 날이 갈수록 화려해진다. 그 아빠의 그 개!





킴 존스 + 덱스터, 루루, 이누, 쿠키
디올 맨에 이어 펜디 레디 투 웨어와 쿠튀르의 수장이 된 디자이너 킴 존스는 네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패션계의 자타공인 애견인이다. 미니어처 핀셔 덱스터와 루루, 시바 구구, 블랙 포메라니안 쿠키가 그 주인공으로 아빠 킴 존스의 GU 협업 컬렉션, 루이비통 액세서리 등에 등장했다. 덕분에 네 마리 반려견을 보고싶어하는 팬들도 급상승 중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바쁜 아빠 킴 존스가 일하는 동안, 네 마리는 패션 하우스의 쇼장을 유유히 오가며 백스테이지 소파 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낸다고.





알레산드로 미켈레 + 오르소, 보스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무장해제되는 그의 반려견 오르소와 보스코! 바로 구찌 차이니스 뉴욕 에디션, 레디 투 웨어에 자수와 페인팅으로 등장한 보스턴 테리어로 구찌 도그 애니모지를 탄생시킨 주인공이다. 집안 곳곳을 장식한 미켈레의 앤티크 소품으로 반려견들과 놀거나 넓은 들판에서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며 영감을 받는다. 두 마리 반려견과 함께하며 힐링 타임을 갖는 알레산드로 미켈레. 앞으로 또 어떤 구찌 컬렉션이 탄생할지?





피터 두 + 유니
뉴욕 베이스 디자이너 피터 두가 열혈 애견인에 합류했다. 그의 새 가족으로 합류한 시바 유니는 1살도 채 안 된 새끼 강아지로 피터 두의 셀피 메이트로 늘 소개되고 있다.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운 외모와 철철 흐르는 애교로 등장과 동시에 유니에 입덕한 랜선 팬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아직 걸음마도 못 뗀 아기처럼 포근한 침대 위에 누워서 사랑스러운 기운을 뿜어내는 시바견 유니. 피터 두와 유니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지켜봐주길!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alessandro_michele, @doxpeter, @driesvannoten, @mrkimjones, @nevillejacobs,@themarcjacobs, @shibauniii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