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10-19

10월 셋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2020년 10월 19일 ~ 10월 25일, 이번 주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사자자리(7/23~8/22)
확실히 아는 길이나 장소가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지금 당장의 일에 집중하기보다는 먼 미래를 위한 일에 집중하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더라도 해야 할 일을 미루면 나중에 반드시 다시 하게 되니 꼼꼼히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문제로 이웃이나 형제와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세심히 신경 써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역전의 운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더라도 온 힘을 다해 시도하면 성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욕심은 버리는 것이 비결입니다. 금전적으로 답답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쓰기보다는 주변의 사람을 위해 지출하는 것이 더 큰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거나 주제 넘은 태도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개인적으로 답답함이 지속되는 시기입니다. 다양한 사람과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믿지 못하여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신중해야 하나 무기력한 것은 좋지 않습니다. 경쟁에 불리하기에 내가 주도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리드를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고집을 부린다면 파트너나 연인과 사이가 안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답답한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거창한 일을 도전하는 것보다는 주변 정리나 청소와 같이 항상 하는 일과에 집중하며 한 주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니 욕심은 좋지 않습니다. 무리한 행동은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개인적인 즐거움이 있는 한 주입니다. 취미나 여가 생활에 집중하기 매우 좋습니다. 유흥을 즐기기도 좋으나 너무 빠질 위험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는 특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언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는 매우 즐겁고 좋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대외적으로 중요한 프로젝트나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막중한 책임감 때문에 답답하거나 위축될 수 있으나 충분히 감당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가정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나 금방 해결이 될 것입니다. 매우 바쁜 한 주이니 컨디션 조절을 하면서 집중을 해야 합니다. 신중함은 좋으나 두려움은 좋지 않습니다.




물병자리(1/20~2/18)
갑작스러운 이동이나 여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일들이 많이 발생하는 한 주입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순간순간 상황에 융통성과 임기응변을 발휘해야 합니다. 사방에서 바람이 불어와도 가야 하는 길을 잃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장기적인 목표나 방향을 꾸준히 생각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답답함을 덜어내고자 무모한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그런 행위는 더욱 수렁으로 나를 끌어내릴 수 있습니다. 더욱 정신을 차리고 상황을 타개할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가능한 모든 자원을 활용하고 용기를 내야 합니다. 장기적이고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양자리(3/21~4/19)
매우 기운이 넘치는 한 주입니다. 평소에 어려웠거나 두려웠던 일에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경쟁에도 매우 유리합니다. 주변의 좋은 사람들이 나를 돕기 때문에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 활동하는 것이 길합니다. 새로운 인연이나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것은 좋으나 너무 급하게 관계를 만들어가려는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노나 감정 조절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컨디션 기복이 매우 심할 수 있으니 스케줄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나서야 할 수 있는데 타인을 돕는 것은 좋으나 너무 깊이 있게 관여하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 큰 일보다는 사소한 일들이 나를 매우 귀찮게 할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도 세심함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오래되거나 골치 아픈 문제에 휩싸일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기보다는 외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람에게서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금전적으로는 매우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니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는 것에 신중해야 합니다.

게자리(6/22~7/22)
사회적으로는 기회가, 개인적으로는 위기가 찾아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밖에서는 매우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나서는 것이 좋을 수 있으나 가정이나 개인적으로는 매우 신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에게는 이야기하기 어려운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수도 있습니다. 취업이나 이직이 매우 길한 시기입니다. 이사는 신중히 생각해야 합니다.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